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이탈리아 피자스파게티올리브등.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이탈리아 피자스파게티올리브등."— Presentation transcript:

1 이탈리아 피자스파게티올리브등

2 이탈리아 1.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3대 유명한 축제로는...
 1) 베네치아 카니발-- 일시: 2월~3월. 사육주간,  장소: 베네치아 유럽의 카니발중 가장 화려하고 흥미있는 카니발로 참여하는 모든사람이 화려한 화장과 의상, 수만가지의 가면을 쓰고 나와  즐겁게 어울립니다. 마즈날밤 운하위에서는 곤돌라들이 화려한 불꽃놀이를 펼치게 됩니다.  2) 베네치아 국제영화제--장소: 베네치아 리도섬, 일시: 8월말~9월초 여름이 끝나갈 무렵 열리는 이영화제는 세계적인 스타와 국제적인 오케스트라, 클레식 연주자까지 참석하여 공연, 전시회, 영화상영,  째즈공연등이 함께 꾸며져 세계3대영화제중의 하나인 베니스영화제를 빛나게 합니다.  3) 곤돌라 퍼레이드-- 장소;베네치아, 일시: 8월 1일. 베네치아의 명물 곤돌라 퍼레이드는 운하의 도시 베네치아를 더욱 이색적이고 낭만적인 축제의 도시로 변화시키게 합니다.

3 이탈리아 1732년~1762년 N.살비가 로마에 지은 건축물. ㅁ)스페인광장 영화"로마의 휴일"에서 오드리 헷번이 아이스크림을 먹던 곳으로 유명하다. 예전에 스페인 대사관이 있던 곳에 있는 계단식 광장으로 광장 위에는 삼위일체 성당이다. 오른쪽 분홍색 건물은 키츠와 셀리의 기념관이다. ㅂ)베네치아광장 1940년 9월 12일 뭇솔리니는 베네치아 대사관건물의 발코니에서 2차대전 참전 연설을 하였다. ㅅ)엠마누엘레2세기념관 ㅇ)포로로마노 로마시청(로마 비밀문서 보관소로 쓰이던 건물, 미켈란젤로가 캄피돌리오 언덕을 재 설계를 하면서 옛 시청건물 위에 현재의 시청 건물을 지음) 원로원건물 베스타신전 시저의 무덤 티투스황제의 개선문(AD81) - 티투스황제때 콜로세움이 완성이 됨. ㅈ)콜로세움 콜로세움에는 50m의 네로황제 동상이 있어 거대하다는 뜻의 콜로소에서 콜로세움이라는 이름이 붙게되었다. AD70년경 베스파시아누스가 황제가 되고 그의 아들 티투스가 이스라엘의 반란을 진압한 후에 70,000여명의 포로를 끌고와 8년여에 걸쳐 제작한 원형경기장이다. 각종 검투사의 경기와 기독교인의 형 집행 장소로도 쓰였다. 한때 모의 해전을 벌였었다고도 한다. ㅊ)콘스탄틴대제의 개선문 막센티우스와의 전쟁중에 밀기오 다리에서 전투가 벌어진다. 승리후 313년 밀라노에서 크리스트교를 공인하는 칙령을 내린다. 디오클레티아누스 황제때 기독교를 국교로 선언을 한다. ㅋ)대전차경주장(아벤티노언덕) 대전차경주장의 조망지에 주세페 마치니의 청동 좌상이 있다. ㅌ)진실의 입 그레고리펙과 오드리헵번 주연의 "로마의 휴일"로 인하여 유명해짐.

4 이탈리아 1.. 식생활(食生活) 농업과 축산업이 발달해서 야채류와 과일, 유제품, 육류, 어류 등은 계절 에 따라 먹을 수 있을 정도로 풍부하며 그 외의 것은 다른 유럽국가에서 주 로 수입하고 있다.


Download ppt "이탈리아 피자스파게티올리브등."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