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새벽예배와 수요예배에 참석하여 교회를 위해 다함께 기도합시다!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새벽예배와 수요예배에 참석하여 교회를 위해 다함께 기도합시다!"— Presentation transcript:

1 새벽예배와 수요예배에 참석하여 교회를 위해 다함께 기도합시다!
제208호 4주년 창립기념 주일예배 2014년 5월 4일 우리교회를 방문하신 여러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오늘은 우리 교회가 창립 4주년을 맞는 주일입니다. 한결같은 은혜와 사랑 으로 인도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오늘미국교회가 특별 프로그램 관계로 주방과 친교실을 사용합니다. 오늘 애찬은 도시락으로 나눕니다. 미서북부지방 연합부흥성회가 오늘까지 샌프란시스코 좋은 교회에서 열립 니다. 교회에서 4시 30분에 모여 함께 출발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교회 부흥회를 위해 수고해주신 모든분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미주특별 연회가 이번주 5월 6일부터 9일까지 시카고에서 열립니다. 2014년 단기선교에 참가할 분들의 신청을 받습니다. 임윤제 선교부장님 이나 강영찬 단기선교팀장님에게 신청 바랍니다. 다음주일은 어머니 주일입니다. 애찬은 예배후에 오르테가 공원에서 나누겠습니다. 2014년 교회 표어 : 주께 가까이, 더 가까이 (신중한 예배, 사람 낚는 어부, 경건한 일상) 1. 우리 교회가 동참하는 10개 선교지를 위해서 기도합시다. (호피, 나바호, 윈슬로우, 태국, 까말루, 차드, U국, 몬트레이교회, 청년부밀알, 미주감신) 2. 굿샘교회에 속한 3개 회중 부흥을 위해서. 우리 교회와 좋은 협력모델이 세워지도록. 3 미서북부 지방의 18개 교회 부흥을 위해서. 담임목사와, 중고등부, 청년부 전도사들을 위하여, 교회학교의 부흥을 위하여. 병상에 있는 성도들의 쾌유를 위하여 기도합시다. 세월호 침몰 희생자 가족들을 위해서 기도합시다. 새벽예배와 수요예배에 참석하여 교회를 위해 다함께 기도합시다! • 주일예배 : 오후 1:15, 본당 • 수요예배 : 오후 7:30 (수), Chapel • 새벽예배 : 오전 5:45 (월~금), 본당 • 토요중보기도 : 오전 5:45 (토), 본당 • 교회학교 : 오후 1:15 (주일), Fellowship Hall 및 Youth Room • 토요성경공부 : 오전 8:00 (토) • 목요제자훈련 : 오후 7:00 (목)

2 ENTRANCE THANKS GIVING SENDING FORTH
교독문 : 하나됨의 다짐 집례자 : 이 터위에 당신의 몸된 교회를 세우시고, 4주년을 맞이하기까지 한결같은 은혜와 사랑으로 함께하신 하나님께 모든 존귀와 영광을 돌립니다. 회 중 : 아멘, 아멘, 아멘! 집례자 : 우리는 삶이 우연이 아니라 하나님의 섭리요, 은혜임을 믿습니다. 회 중 : 우리는 고향 떠난 그리움이 있고 타향 사는 허전함이 있지만, 방황이나 체념보다는 감사함으로 전진하는 믿음의 순례자로 부름 받은 존재들임을 믿습니다. 집례자 : 우리는 서로가 다름을 인정합니다. 그러나 다르기에 틀렸다거나 모자 라게 여기기보다는 서로에게서 고유의 멋을 찾고자 하며, 닫힌 독선 보다는 너그러운 이해속에서 성령의 하나되게 하신 것을 힘써 지켜 나갈 것입니다. 회 중 : 신앙은 고집이나 무지함이 아니라 하나님의 뜻을 끊임없이 묻는 거룩한 추구이며 말씀의 실천임을 믿습니다. 집례자 : 우리는 하나님께 예배함을 신앙의 최고 행위로 여기며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어 이웃 사랑을 게을리 하지 않습니다. 회 중 : 우리는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열린 교회가 되기를 원하며 사랑의 나눔과 섬김으로 연결되는 교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집례자 : 우리는 모여서 배우고 흩어져 사역하여 세상을 변화시키는 예수 제자의 사명을 다합니다. 회 중 : 우리는 성령의 능력을 받아 예수 그리스도가 우리의 구세주 되심을 고백하며 열방가운데 널리 선포하는 교회가 되기로 결단합니다. 집례자 : 주께 가까이 더 가까이! 회 중 : 신중한 예배, 사람 낚는 어부, 경건한 일상 집례자 : 할렐루야! 회 중 : 아멘! 이 상 혁 목사 집례 : 이상혁 목사 ENTRANCE 경배와 찬양 ……………………………………………………… 찬양팀 예배기원 ………………………………………………………… 집례자 입례찬양 …………… 33장 (영광스런 주를 보라) ………… 다같이 교 독 문 ………………………………………………………… 다같이 사도신경 ………………………………………………………… 다같이 찬 송 가 …………… 301장 (지금까지 지내온 것) ………… 다같이 대표기도 ………………………………………………… 김충남 전도사 성경봉독 ……………… 히브리서 10:19~25 ……………… 집례자 찬 양 ………………………………………………………… 찬양대 말씀선포 ………… 돌아보며 격려하는 공동체 ……… 이상혁 목사 THANKS GIVING 헌 금 ………………208장 (내 주의 나라와) …………… 다같이 헌금기도 ………………………………………………………… 집례자 교회소식 ………………………………………………………… 집례자 SENDING FORTH 폐회찬양 …………… 413장 (내 평생에 가는 길) ………… 다같이 축 도 …………………………………………………… 이상혁 목사 • 다음주 기도: 장태모 권사 5월 안내위원: 윤용원 집사/박규옥 집사 5월 헌금위원: 조재현 집사/연정현 집사


Download ppt "새벽예배와 수요예배에 참석하여 교회를 위해 다함께 기도합시다!"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