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제20과 광고 대행사와 미팅을 합니다..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제20과 광고 대행사와 미팅을 합니다.."— Presentation transcript:

1 제20과 광고 대행사와 미팅을 합니다.

2 키워드 광고대행사 마케팅 서비스 어카운트 서비스 스토리보드 매체 대행

3 중요한 관용어 1. 광고대행사 한국기획과 미팅이 있습니다. 2. 준비해 온 스토리보드를 보여 드리겠습니다.
3. 아이디어가 참신합니다. 4. 카피라이터는 크리에이티브를 , 마케터는 전략 수립을 책임집니다.

4 대화 신제품 론칭 관련 광고대행사로 선정된 한국기획과 미팅을 통해서 광고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를 받습니다.
광고의 목적은 고객에게 유익한 정보를 주고 이를 통해 고객의 태도 변화를 추구하는 것입니다. 오늘은 새롭게 출시되는 디지털 가전의 TV-CM 제작건으로 오후 1시부터 한국기획과 미팅이 있습니다. 기획 회의에서는 새로 출시된 디지털 TV의 특징을 어떻게 시각화 할 것인지에 대하여 의논할 예정입니다.

5 광고 대행사의 업무는 크게 4가지로 분류됩니다. 첫째는 제품의 유통이나 시장상황, 경쟁 요소, 소비자 취향의 변화 등을 연구하는 마케팅 서비스입니다. 둘째는 기업의 필요에 의한 광고 캠페인이나 광고 계획을 수립하고 계획 및 예산을 승인 받는 어카운트서비스(account service)입니다. 셋째는 실제 광고 제작을 수행하는 크리에이티브 서비스(creative service)입니다. 넷째는 제작된 광고물을 매체를 통해 집행하는 미디어 서비스(media service)입니다.

6 기업이 광고 대행사를 활용하는 이유는 숙련된 전문가를 별도 비용 없이 활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객관적인 시각에서 시장 경쟁에 대처할 수 있습니다. 먼저 준비된 스토리보드를 보여드리겠습니다. CM은 기업이미지 광고와 신제품 론칭편을 준비했습니다. 아이디어가 참신합니다. TV-CM제작과 관련한 모델 선정 및 예산 그리고 제작 일정 등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7 속담 한 마디 고래 싸움에 새우등 터진다. 城门失火, 殃及池鱼。 예: 대형 전자 회사들 간에 광고 전쟁이 일어났습니다.
고래 싸움에 새우등 터진다. 城门失火, 殃及池鱼。 예: 대형 전자 회사들 간에 광고 전쟁이 일어났습니다. 중소기업들은 고래 싸움에 새우등 터지게 생겼습니다.


Download ppt "제20과 광고 대행사와 미팅을 합니다.."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