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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라냐 소프트웨어 경진대회 개요 및 시나리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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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esentation on theme: "피라냐 소프트웨어 경진대회 개요 및 시나리오."— Presentation transcript:

1 피라냐 소프트웨어 경진대회 개요 및 시나리오

2 Index Opening Tool 구조 및 시나리오 화면 구성 및 콘티

3 Opening 스토리 설명 - 미친 과학자 등장과 그에 관한 프로필 제시 맵 화면(지구본 모양), 게임 선택
- Stage 1, 2, 3으로 구성 - 처음 Open 때는 Stage 1만 활성화 - Clear 하지 않은 Stage는 비활성화 (미션 클리어 하면 그 다음 스테이지 활성화)

4 Stage 1 (호수) Start - 피라냐 2마리로 시작
- 떨어지는 먹이를 받아먹는 형식, 사람은 마우스클릭해서 먹음 (광란수족관 게임 참고) , 시작은 한 번에 한 알만 feeding 가능 - 먹이 다섯 알 먹으면 피라냐 크기가 한단계씩 커짐 - 먹이가 땅에 떨어지면 먹이 먹을 수 없고, 5초간 깜빡거리다가 소멸 물방울 기포 움직임 배경 물방울 사운드 + 간단한 배경 음악 삽입 - 장애물 등장 시, 음침한 음악으로 전환 장애물은 물뱀,아나콘다,악어 3가지 장애물에 닿을경우 크기가 한단계씩 줄어듬 한계를 넘을경우 피라냐 사망 아이템은 새끼물고기이미지 배경에 배치 먹었을경우 10초간 스피드업

5 Stage 1클리어후 화면 물고기들이 호수를 점령하는 화면 지나감 박사등장, 물고기들이 호수를타고 바다로 이동
다시 지구본 맵 등장(Stage1, 2중 선택할수 있음 Stage1영역 칼라 활성화)

6 Stage 2 (오션) Start 피라냐 4마리로 늘어남 먹이와 크기는 Stage1과 동일함, 사람은 마우스클릭해야 먹어짐
물방울기포, 바다, 해초 배경 바다이니깐 물살표현 피라냐들이 가만히 있으면 뒤로밀려남 장애물등장시 음침한배경, 바다파도치는 소리 삽입 장애물은 상어,고래,잠수함 잠수함 폭파시 이빨아이템 획득 10초간 파워세짐 새끼물고기 아이템은 그대로 10초간 스피드업

7 Stage 2클리어 후 화면 Stage2 클리어 후 박사등장 물고기들이 바다를 점령한 화면
박사가 물고기들에게 주사로 약물 투여하는 장면 물고기들이 육지로 지느러미를 이용해 날아다니는 화면 지구본맵 나오면서 Stage1, 2, 3활성화 1,2 영역은 칼라로바뀜

8 Stage3 육지 Start 피라냐 6마리로 늘어남 먹이와 크기는 동일, 사람은 마우스클릭해야 먹어짐
배경은 건물, 신호등 등 도시표현 장애물은 비행기, 폭탄 사람들이 총기 소지 총으로 피라냐를 쏨, 총알 피하기 총소리 삽입, 자동차나 비행기 소리 삽입 새끼물고기 아이템은 없어짐 대신 알약아이템으로 이미지전환(먹을경우 스피드업 10초) 비행기(잠수함 이미지전환) 폭파시 이빨아이템 획득 10초간 파워업

9 Ending화면 모든 호수, 바다, 육지가 피라냐로 점령된 화면 지나감 (공포스러운 소리,음악 삽입)
박사 웃으면서 등장(대사침) 피라냐 한마리 등장하면서 박사를 먹으려는 화면 먹기전에 검은색 화면으로 전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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