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이스라엘 만든이 : 권정안.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이스라엘 만든이 : 권정안."— Presentation transcript:

1 이스라엘 만든이 : 권정안

2 차례 1.이스라엘 소개 2.전통 의상 3.전통 음식 4.음식 만드는 방법

3 이스라엘 소개 . 위 치 : 서아시아(지중해 동편) 2. 국 명 : 이스라엘 3. 수 도 : 예루살렘 (인구 60만명)
. 위  치 : 서아시아(지중해 동편) 2. 국  명 : 이스라엘 3. 수  도 : 예루살렘 (인구 60만명) 4. 인접국 : 요르단, 지중해, 이집트, 레바논, 시리아   5. 면  적 : 21,501 km² (남한의 1/4.5크기,1967년이후 점령지역 제외)   6. 인  구              - 유대인(500만명) / 유대교:15%(80만명) , 기독교:0.1% , 무종교:85% 이슬람교 70%              

4 전통 의상 서구 유럽 유대인들의 의복 중세 스페인에서, 유대인들은 검정색 가운을 서구 유럽 유대인들의 의복 중세 스페인에서, 유대인들은 검정색 가운을 망토와 후두(두건)와 함께 착용하였다. 면도하는 것이 금지되었다. 배지를 착용하였다. 13세기에는 독일, 프랑스, 영국과 다른 유럽 여러 나라들에서 유대인들만이 쓰는 모자가 유행하였다가 15세기가 지나면서 사라졌다. 이 무렵 다른 형태의 모자가 생겨났으며, 독특한 의상이 유대인들을 구별하였다..

5 전통 음식 할랄식품이란 식품 섭취에 여러가지 제한을 두고 있는 이슬람 율법에 따른 식품을 말한다. 허용되는 것이 '할랄'이고 금지된 것은 '하람(Haram)'이라 한다.

6 전통음식 만드는 방법 섭취 가능한 할랄식품은 ▲모든 종류의 야채와 과일, 곡류 및 해산물 등이며 ▲육류 중에서는 양, 소, 닭고기는 허용되지만 이슬람식 순서와 방법에 따라 도축된 것이어야 하고 ▲금지된 하람식품은 돼지고기, 피와 이와 관련된 부산물, 육식동물의 고기, 파충류 및 곤충, 다른 신의 이름으로 도살한 육류, 죽은 동물, 술 등이다.

7 감사합니다 -끝-


Download ppt "이스라엘 만든이 : 권정안."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