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어떻게 하면 좋은 수학여행이 될 수 있을까?.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어떻게 하면 좋은 수학여행이 될 수 있을까?."— Presentation transcript:

1 어떻게 하면 좋은 수학여행이 될 수 있을까?

2 조사하게 된 동기 조사기간 컴퓨터를 이용하여 조사함.
수학여행에 대한 기대가 있었지만 우리학교는 수학여행을 가지 않아서 실망하였지만 이 토의 통해서라도 수학여행의 설렘을 느껴보고 싶어 조사하게 되었다. 조사기간 (4.18~4.18) 컴퓨터를 이용하여 조사함.

3 이름 의견 근거 이상엽 학교에서 1박 2일 밤에는 담력테스트도 하고 우정을 쌓을 수 있기 때문. 이인애 리조트로 가자. 친구들과 재미있게 놀 수 있고,우정을 쌓을 수 있기 때문. 권은수 캠프파이어를 하자. 친구들과 선생님과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기 때문. 김윤수 경주로 1박 2일. 신라의 역사도 배워보고, 친구들과 새로운 추억도 쌓을 수 있기 때문.

4 주장한 학생 우리 모둠이 검토한 장점 우리 모둠이 검토한 단점 중요도 (1→2→3) 보완한 의견 김윤수 체험 할 것이 많다. 싫어하는 아이들도 있다. 3 경주에 가서 여러 가지를 체험하자. 이상엽 특별한 수학여행이 될 것이다. 학교는 너무 시시하다. 1 시시하지 않은 특별한 체험을 만들자. 이인애 재미있게 놀 수 있다. 사람이 너무 많다. 2 서로 잃어버릴 수 있는 위험을 방지하자. 권은수 새로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화재 위험이 있다. 화재 없이 안전한 캠프파이어를 하자.

5 의견 결정 좋은 수련활동이 되기 위해서는 경주에 가서 캠프파이어를 하자.
그 이유는 경주의 역사도 느끼고, 캠프파이어도 하면서 친구들과 선생님과 더 친해 질 수 있는 기회가 되기 때문이다.

6 우리들이 꿈꾸는 경주 수학여행

7 ♡ 감사합니다♡


Download ppt "어떻게 하면 좋은 수학여행이 될 수 있을까?."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