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가족 끼리 갈수 있는 여행지.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가족 끼리 갈수 있는 여행지."— Presentation transcript:

1 가족 끼리 갈수 있는 여행지

2 가족끼리 아름다운 추억을 남기고 싶으신 분 제주도 에 있는 다미회 횟집을 추천 합니다. 싱싱한 회를 찾는 사람 에게 유명합니다
가족끼리 아름다운 추억을 남기고 싶으신 분 제주도 에 있는 다미회 횟집을 추천 합니다. 싱싱한 회를 찾는 사람 에게 유명합니다. 재주도 에 가시는 분은 꼭 와서 먹어보세요.

3 가족 끼리 또는 연인 끼리 추억을 싸으시고 싶으신 분들은 이곳 오이도로 오세요. 연인 대이트 장소로도 좋아요
가족 끼리 또는 연인 끼리 추억을 싸으시고 싶으신 분들은 이곳 오이도로 오세요. 연인 대이트 장소로도 좋아요. 와서 시원한 바다 보고가세요.

4 3번째로 아차산 을 소개합니다. 아차산은 공기가 맑아서 가족이 함깨갈수있는 산입니다.
쓰레기를 버리면 않돼 갰죠~~~

5 마지막으로~~~~어린이 들이좋아하는 1박2일 로 자고 올수있는 수영장,놀이공원,동물원이 있어요
마지막으로~~~~어린이 들이좋아하는 1박2일 로 자고 올수있는 수영장,놀이공원,동물원이 있어요. 또 탠트 않에 냉장고,에어컨,조리기구 등등…….정말 완벽한 탠트에요. 바로 이곳은 치악산에 있는 드림랜드 여긴 캠핑장 이에요. (저도2번 갔다 왔어요~~^^)

6 감사 합니다~~~~^^


Download ppt "가족 끼리 갈수 있는 여행지."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