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GSCEDI 보안정책 강화 공지 ① 로그인 전 메인화면에 접속 시 자동으로 암호화 보안 DLL이 설치됩니다.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GSCEDI 보안정책 강화 공지 ① 로그인 전 메인화면에 접속 시 자동으로 암호화 보안 DLL이 설치됩니다."— Presentation transcript:

1 GSCEDI 보안정책 강화 공지 ① 로그인 전 메인화면에 접속 시 자동으로 암호화 보안 DLL이 설치됩니다.
- 자동으로 설치되오니 화면에 특별한 사항이 보이지 않습니다. - window 시스템 폴더에 윈도우32비트 사용자는(C:\Windows\System32) 에, 윈도우64비트 사용자는(C:\Windows\SysWOW64)에 ECPlazaSeed.ocx 파 일이 설치됩니다.

2 ② 로그인 하기 위해 인터넷옵션을 설정해야 합니다.
- 인터넷 창 오른쪽 위 도구에 들어가서 인터넷 옵션을 클릭합니다.

3 ③ 인터넷 옵션 -> 보안탭 - 1.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를 클릭합니다. - 2. 사이트 버튼을 클릭합니다. 1 2

4 - 1. 자동으로 사이트의 URL 이 입력되어 있으므로, 추가 버튼을 눌러 사이트를 추가 합니다.
④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설정 - 1. 자동으로 사이트의 URL 이 입력되어 있으므로, 추가 버튼을 눌러 사이트를 추가 합니다. - 2. 닫기 버튼을 눌러 다시 보안탭으로 돌아갑니다. 1 2

5 ⑤ 사용자 지정 수준 설정 - 아래의 사용자 지정 수준을 클릭하여 설정에 들어갑니다.

6 ⑥ 사용자 지정 수준 설정 - 1. 서명 안 된 ActiveX 컨트롤 다운로드에서 “사용” 클릭 - 2. 스크립팅하기 안전하지 않는 것으로 표시된 ActiveX 컨트롤 초기화 및 스크립팅 에서 “사용“ 클릭 후 아래 확인 버튼 클릭

7 ⑦ 고급탭 설정 - 1. 고급탭에서 “소프트웨어의 서명이 올바르지 않더라도 실행 또는 설치하도록 허용“ 클릭 후 확인 - 2. 모든 설정이 완료되었으므로 확인버튼들을 클릭하여 저장 후 F5를 눌러 새로고 침을 한 뒤 로그인을 합니다.

8 ② 암호는 영문과 숫자를 조합한 10~15자리로 설정해야 합니다.
- 기존 문자는 1개월에 1회이상 갱신되어야 합니다. 갱신시 비밀번호 생성 규칙을 지키야 비밀번호가 변경됩니다.

9 ③ 다른 세션에서 같은 아이디로 중복 로그인 시, 먼저 연결 되었던 사용자의 세션이
끊겨 자동으로 로그아웃이 됩니다. - 동일한 아이디로 동시에 사용이 불가능하니 동시간에 사용하시는 아이디는 새로 등록하시어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Download ppt "GSCEDI 보안정책 강화 공지 ① 로그인 전 메인화면에 접속 시 자동으로 암호화 보안 DLL이 설치됩니다."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