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김반장플러스 설치 프로그램은 서버용 설치 프로그램과 클라이언트용 설치 프로그램으로 제공됩니다.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김반장플러스 설치 프로그램은 서버용 설치 프로그램과 클라이언트용 설치 프로그램으로 제공됩니다."— Presentation transcript:

1 김반장플러스 설치 프로그램은 서버용 설치 프로그램과 클라이언트용 설치 프로그램으로 제공됩니다.
서버용 설치 프로그램은 MS-Sql Server2005 Express 와 김반장플러스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으며, 클라이언트용 설치 프로그램은 김반장플러스 프로그램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래의 그림은 관리 사용자별 김반장플러스 설치 프로그램 안내입니다. 김반장플러스의 모든 자료를 김과장의 컴퓨터에 저장하고자 합니다. (이전의 김반장에서 자료공유와 동일한 개념) 김반장플러스 서버용 프로그램 설치 김반장플러스 서버용 프로그램 설치 두명의 직원은 김과장의 컴퓨터에 저장된 자료를 접근하여 업무를 처리하고자 합니다. 동일한 사무실이지만 별도의 회사를 관리하고 있으며, 김과장의 컴퓨터의 자료를 이용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김반장플러스 클라이언트 프로그램 설치 (설치후 김과장 컴퓨터에 설치된 DB서버만 설정하면 됩니다)

2 김반장PLUS 프로그램설치 가능 환경 [내컴퓨터]-[속성] 클릭하여 시스템등록정보확인
서비스팩 2 이상에서만 설치가 가능합니다. 서비스팩 1 이면 SQL서버설치를 할 수 없다고 오류가 발생합니다. 이경우 윈도우 업데이트를 해야합니다.

3 01. Gspoll. net에서 김반장플러스 서버용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받습니다. 02. 컴퓨터로 다운받으신 파일 DISK1
01. Gspoll.net에서 김반장플러스 서버용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받습니다 컴퓨터로 다운받으신 파일 DISK1.EXE를 실행시킨다. 03. 자동으로 압축이 풀리면서 실행화면 나타납니다. [설치] 버튼을 클릭하시면 아래 18번 김반장플러스 설치화면까지 자동실행 됩니다. 04. [설치] 버튼을 클릭하시면 아래의 메시지가 나올때 [예] 버튼을 클릭합니다. 05. 최종 사용자 사용권 계약 화면이 나오면 아래의 동의함에 체크하시고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06. 필수 구성 요소 설치 화면이 나타나면 [설치] 버튼 클릭

4 07. 필수 구성 요소를 설치합니다. 필요한 구성 요소의 설치되었으면 아래의 화면이 나옵니다.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08. Microsoft SQL Server 설치 마법사 시작 화면이 나오면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09. 시스템 구성 검사가 완료되면 [다음] 버튼 클릭합니다. 10. 등록정보 화면에서 이름과 회사(컴퓨터) 확인하고 [다음] 버튼 클릭

5 11. 기능 선택 화면에서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12. 인증 모드 화면에서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13. 구성 옵션 화면에서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14. 오류 및 사용 보고서 설정 화면에서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6 16. 설치 진행률 화면에서 모든 상태가 “설치 완료”로 나타납니다.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15. 설치 준비 완료 화면에서 [설치] 버튼 클릭합니다. 17. 설치 완료 화면이 나타나면 [마침] 버튼을 클릭합니다.

7 이 부분부터는 김반장플러스 클라이언트 프로그램 설치와 동일합니다.
18. 김반장플러스 프로그램 설치 화면이 나타나면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19. 이용 약관 화면에서 동의 선택하시고 [다음] 버튼 클릭 20. 사용자 정보 화면에서 사용자 이름과 조직을 입력하시고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8 21. 데이터베이스 서버 화면이 나타나면 설치하려는 데이터 서버 항목에서 [검색]버튼을 클릭합니다.
22. 서버의 목록에서 (local)\SQLEXPRESS를 선택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23.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9 24. 설치 유형 화면에서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25. 프로그램 설치 준비 완료 화면에서 [설치] 버튼을 클릭합니다. 26. 설치 진행중 화면이 나타납니다.(바탕화면에 김반장플러스 아이콘생성) 27. 최종 프로그램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10 28. 설치완료된 김반장플러스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실행하는 방법은 1) 바탕화면에 생성된 김반장플러스 아이콘 더블클릭 2) 시작메뉴 -> 프로그램 -> ㈜한국경영원 -> 김반장플러스 선택 29. 김반장플러스 프로그램을 자동 업데이트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30. 로그인 화면에서 다음 부분을 확인합니다. [로그인 하기전에 확인하실 부분] 1. 접속서버는 기본으로 내컴퓨터에 설치된 DB로 접속하므로 만일 김반장플러스 클라인언트 프로그램을 설치하셨다면 반드시 [DB접속서버 설정]을 클릭하여 접속(공유)할 DB를 지정해 주셔야 합니다. 2. 기업서비스 : 처음으로 김반장플러스를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반드시 서비스 신청하셔야 합니다. 3. 아이디발급 : 김반장플러스 기업서비스가 정상중이면 언제든지 아이디발급이 가능합니다. 최초 기업서비스 인증 및 전체관리자 승인은 ㈜한국경영원(코리아노무법인)에서 처리되며, 추가 아이디 발급은 해당 기업의 전체관리자의 승인에 의해 처리됩니다.


Download ppt "김반장플러스 설치 프로그램은 서버용 설치 프로그램과 클라이언트용 설치 프로그램으로 제공됩니다."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