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넷하드 에서 설정 할 기능 1. Web Menu 에서 미디어 서버를 선택 후 사용함 을 선택 합니다.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넷하드 에서 설정 할 기능 1. Web Menu 에서 미디어 서버를 선택 후 사용함 을 선택 합니다."— Presentation transcript:

1 스마트 폰을 이용하여 LG 넷하드에 접속할 수 있으며 넷하드에 저장된 파일을 확인하고 음악, 사진 및 비디오 등을 감상 할 수 있습니다.
넷하드 에서 설정 할 기능 1. Web Menu 에서 미디어 서버를 선택 후 사용함 을 선택 합니다. 2. 미디어 서버는 넷하드에 저장된 멀티미디어 컨텐츠를 TV, 스마트폰 등에서 감상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3. 기본으로 Service/DLNA 폴더가 선택되어 있고 추가로 4개의 폴더를 더 선택할 수 가 있습니다. 4. 선택 되어진 폴더의 컨텐츠는 mylg 넷하드 어플리케이션 에서 사용이 됩니다. 5. ‘포트포워딩’ 을 사용하는 경우 TCP 49815포트를 추가로 열어야 합니다. 1. File Manager 는 FTP를 사용하여 넷하드 와 iPhone 에서 업로드 / 다운로드 를 하기 때문에 FTP가 활성화 되어야 하며 FTP가 이상없이 사용되어야 합니다. 2. FTP 서비스에서 사용함 으로 선택 하신 후 사용하시는 포트를 입력하여 주십시요.

2 MyLg 넷하드 Application 다운로드
MyLg 넷하드 Application Setting 방법 (Android) 넷하드 도메인 또는 공인IP 입력 넷하드 ID 1. 다운로드 및 설치 후 생성된 MyData Application을 실행 넷하드 패스워드 2. mylg넷하드 에서 Setting 아이콘 선택 3. Account를 선택 4. 연결할 넷하드 정보 입력 후 저장(SAVE) 선택.

3 MyLG 넷하드 Application 사용 방법
※ 스트리밍으로 재생되는 동영상은 Android 용 MP4 파일만 지원 됩니다. Photo, Music, Video 선택 을 클릭하여 LG NAS를 선택합니다. (Video를 선택했을 경우) 넷하드에 저장된 동영상이 검색됩니다. 5. 재생하고자 하는 파일을 선택하면 스트리밍 재생이 진행됩니다. Browser 선택 1. Browser는 넷하드에 저장된 파일 검색 & 재생 할 수 있습니다. 2. 넷하드에서 미디어 서버 활성화 시에 적용 된 경로만 검색 됩니다.

4 File Manager 사용 방법 넷하드 검색
File Manager는 FTP 방식을 사용하여 넷하드 ↔ 스마트 모바일 간의 파일 업로드/다운로드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1. Camera: File Manager 기능에서 사진 및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으며, 촬영한 파일은 SD card 에 저장이 되며, 또는 넷하드가 연결되어 있다면, 넷하드로 자동 업로드가 가능합니다. 2. Local Folder: 스마트 모바일 내부에 SD card 탐색 및 다음과 같은 확장자의 파일 재생을 원합니다. Video –mp4, m4v, wmv Audio – aac. Mp3 Image – jpg, pmg Office – pdf, ppt, doc, xls 3. NAS Folder: 넷하드 디렉토리 검색 및 파일 다운로드 기능을 지원합니다. 1. File Manager 실행함. 넷하드 검색 NAS detector와 같은 기능을 지원합니다. 스마트 모바일 폰이 Wifi로 연결되어 있을 경우 동일 네트워크에 연결 된 넷하드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2. Automatic Discovery(자동 검색): 자동으로 넷하드를 검색합니다.

5 File Manager 사용 방법 넷하드 연결 다운로드
File Manager는 FTP 방식을 사용하여 넷하드 ↔ 스마트 모바일 간의 파일 업로드/다운로드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넷하드 연결 넷하드 도메인(공인IP) 및 FTP 포트번호 입력 넷하드 ID & Password 입력 File Manager는 FTP를 사용하므로 기본 Port 번호t는21 사용함. → 다른 Port 사용 시에 Port 변경 필요. 모드는 Passive Mode를 선택. FTP 포트 변경은 넷하드의 다음 페이지에서 설정 수동으로 넷하드를 추가합니다. 4. 넷하드 정보를 입력 후 Input 버튼을 선택합니다. 다운로드 5. 서버 리스트에 연결 하고자 하는 넷하드를 선택. 6. ‘연결(Connect)’를 선택 후 ‘확인(Confirm)’ 버튼 클릭. 7. 정상적으로 연결이 될 경우 다음과 같이 폴더 및 파일이 나타남. 8. 파일 삭제 및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6 File Manager 사용 방법 사진 및 동영상 촬영 업로드
촬영한 사진 및 동영상 저장 경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Picture & Video: 사진 및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Instant Upload – OFF: 촬영한 파일은 SD card 에 저장이 됩니다. ON: 넷하드가 연결되어 있는 경우, 넷하드로 자동 업로드가 가능합니다. 업로드 1. 넷하드 연결하여 파일을 저장할 경로로 이동합니다. 2. Local Folder에서 업로드 하고자 하는 파일을 선택합니다. 3. Upload(업로드) 선택하여 파일을 스마트 모바일 폰에서 넷하드로 업로드 합니다.


Download ppt "넷하드 에서 설정 할 기능 1. Web Menu 에서 미디어 서버를 선택 후 사용함 을 선택 합니다."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