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인천대학교 모바일 학생증 시스템 메뉴얼 2011. 4..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인천대학교 모바일 학생증 시스템 메뉴얼 2011. 4.."— Presentation transcript:

1 인천대학교 모바일 학생증 시스템 메뉴얼

2 목 차 모바일 학생증 발급 방법 1) SMS 인증을 통한 발급(포탈) --------- 3
목 차 모바일 학생증 발급 방법 1) SMS 인증을 통한 발급(포탈) 2) 일반휴대폰 발급 방법 3) 윈도우 모바일 발급 방법 4) 블랙베리 발급 방법 5) 아이폰 발급 방법 6] 안드로이드 발급 방법 2. 모바일 학생증 이용 방법 1] 도서관 출입 게이트 2] 무인대출 반납기 3] 무인좌석 발급기 4] 대출대

3 [ I.3. 발급 방법] [모바일 ID발급] [발급페이지 이용안내] 인천대학교 홈페이지 에 접속하여 우측 상단에 포탈로 들어온다.

4 [ I.4. 발급 방법] [모바일 ID발급] [발급페이지 이용안내] 포탈 페이지로 들어와 로그인을 한다.

5 [ I.5. 발급 방법] [모바일 ID발급] [발급페이지 이용안내] 로그인을 한 후 모바일 학생증 발급을 클릭한다.

6 2 1 3 [ I.6. 발급 방법] [모바일 ID발급] [발급페이지 이용안내] 본인의 발급정보가 올바른지 확인하고.
올바른 휴대폰 기종을 선택한 후, 발급 버튼을 누르면 학생증이 전송된다.

7 [ I.7. 발급 방법] [모바일 ID발급] [발급페이지 이용안내] 잠시후 전송된 문자에 연결하여 모바일 학생증을 다운받는다..

8 [ I.8. 발급 방법] [사용방법-일반휴대폰] [발급페이지 이용안내] 좌측 메뉴에서 일반핸드폰 안내를 클릭한다. 일반폰에서 모바일 학생증 다운로드 방법이다.

9 [ I.9. 발급 방법] [사용방법- 일반휴대폰] [발급페이지 이용안내] 모바일 학생증의 이용안내 페이지다. SKT, KTF 에서 다운로드방법이다.

10 [ I.10. 발급 방법] [사용방법 –일반휴대폰] [발급페이지 이용안내] 모바일 학생증의 이용안내 페이지다. LGT 에서 다운로드방법이다.

11 [ I.11. 발급 방법] [사용방법-일반휴대폰] [발급페이지 이용안내] 일반 핸드폰 에서의 메뉴키 안내이다..

12 [ I.12. 발급 방법] [사용방법-Windows Mobile] [발급페이지 이용안내] 좌측에 스마트폰 이용안내를 클릭한다. 옴니아윈도우계열 스마트폰에 대한 모바일 학생증 사용방법을 안내한다. 인터넷에서 옴니아윈도우계열 스마트폰에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안내한다.

13 [ I.13. 발급 방법] [사용방법 -Windows Mobile] [발급페이지 이용안내] 인터넷에서 옴니아윈도우계열 스마트폰에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안내한다.

14 [ I.14. 발급 방법] [사용방법 -Windows Mobile] [발급페이지 이용안내] 인터넷에서 옴니아윈도우계열 스마트폰에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안내한다..

15 [ I.15. 발급 방법] [사용방법-Windows Mobile] [발급페이지 이용안내] 인터넷에서 옴니아윈도우계열 스마트폰에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안내한다.

16 [ I.16. 발급 방법] [사용방법--Windows Mobile] [발급페이지 이용안내] PC에서 옴니아윈도우계열 스마트폰에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안내한다.

17 [ I.17. 발급 방법] [사용방법-Windows Mobile] [발급페이지 이용안내] PC에서 옴니아윈도우계열 스마트폰에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안내한다.

18 [ I.18. 발급 방법] [사용방법-Windows Mobile] [발급페이지 이용안내] PC에서 옴니아윈도우계열 스마트폰에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안내한다.

19 [ I.19. 발급 방법] [사용방법-Windows Mobile] [발급페이지 이용안내] PC에서 옴니아윈도우계열 스마트폰에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안내한다.

20 [ I.20. 발급 방법] [사용방법-Windows Mobile] [발급페이지 이용안내] PC에서 옴니아윈도우계열 스마트폰에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안내한다.

21 [ I.21. 발급 방법] [사용방법-Windows Mobile] [발급페이지 이용안내] PC에서 옴니아윈도우계열 스마트폰에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안내한다.

22 [ I.22. 발급 방법] [사용방법-Windows Mobile] [발급페이지 이용안내] PC에서 옴니아윈도우계열 스마트폰에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안내한다.

23 [ I.23. 발급 방법] [사용방법-Windows Mobile] [발급페이지 이용안내] 옴니아윈도우계열 스마트폰에서 SMID를 안내하는 메뉴이다.

24 [ I.24. 발급 방법] [사용방법- 블랙베리] [발급페이지 이용안내] 옴니아윈도우계열 스마트폰에서 새로고침 하는 방법을 안내하는 메뉴이다.

25 [ I.25. 발급 방법] [사용방법 - 블랙베리] [발급페이지 이용안내] 블랙베리에 대한 모바일 학생증 사용방법을 안내한다. 인터넷에서 블랙베리 스마트폰에 모바일 회원증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안내한다.

26 [ I.26. 발급 방법] [사용방법 - 블랙베리] [발급페이지 이용안내] 인터넷에서 블랙베리 스마트폰에 모바일 회원증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안내한다.

27 [ I.27. 발급 방법] [사용방법 - 블랙베리] [발급페이지 이용안내] 인터넷에서 블랙베리 스마트폰에 모바일 회원증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안내한다.

28 [ I.28. 발급 방법] [사용방법 - 블랙베리] [발급페이지 이용안내] 인터넷에서 블랙베리 스마트폰에 모바일 회원증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안내한다.

29 [ I.29. 발급 방법] [사용방법 - 블랙베리] [발급페이지 이용안내] 인터넷에서 블랙베리 스마트폰에 모바일 회원증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안내한다.

30 [ I.30. 발급 방법] [사용방법 - 블랙베리] [발급페이지 이용안내] 인터넷에서 블랙베리 스마트폰에 모바일 회원증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안내한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화면을 나타낸다.

31 [ I.31. 발급 방법] [사용방법 - 블랙베리] [발급페이지 이용안내] 블랙배리 사용자의 BIS 사용자 옵션 설정을 안내한다.

32 [ I.32. 발급 방법] [사용방법 - 블랙베리] [발급페이지 이용안내] 블랙배리 사용자의 BIS 사용자 옵션 설정을 안내한다.

33 [ I.33. 발급 방법] [사용방법 - 블랙베리] [발급페이지 이용안내] 블랙배리 사용자의 BIS 사용자 옵션 설정을 안내한다.

34 [ I.34. 발급 방법] [사용방법 - 아이폰] [발급페이지 이용안내] 아이폰 사용자에 대한 모바일 학생증 사용방법을 안내한다.

35 [ I.35. 발급 방법] [사용방법- 아이폰] [발급페이지 이용안내] 아이폰 사용자에 대한 모바일 학생증 사용방법을 안내한다.

36 [ I.36. 발급 방법] [사용방법- 아이폰] [발급페이지 이용안내] 아이폰 사용자에 대한 모바일 학생증 사용방법을 안내한다.

37 [ I.37. 발급 방법] [사용방법- 아이폰] [발급페이지 이용안내] 아이폰 사용자에 대한 모바일 학생증 사용방법을 안내한다.

38 [ I.38. 발급 방법] [사용방법- 아이폰] [발급페이지 이용안내] 아이폰 사용자에 대한 모바일 학생증 사용방법을 안내한다.

39 [ I.39. 발급 방법] [사용방법- 아이폰] [발급페이지 이용안내] 아이폰 사용자에 대한 모바일 학생증 사용방법을 안내한다.

40 [ I.40. 발급 방법] [사용방법- 아이폰] [발급페이지 이용안내] 아이폰 사용자에 대한 모바일 학생증 사용방법을 안내한다.

41 [ I.41. 발급 방법] [사용방법- 안드로이드] [발급페이지 이용안내] 안드로이드계열 스마트폰 사용자에 대한 모바일 학생증 사용방법을 안내한다.

42 [ I.42. 발급 방법] [사용방법 - 안드로이드] [발급페이지 이용안내] 안드로이드계열 스마트폰 사용자에 대한 모바일 학생증 사용방법을 안내한다.

43 [ I.43. 발급 방법] [사용방법 - 안드로이드] [발급페이지 이용안내] 안드로이드계열 스마트폰 사용자에 대한 모바일 학생증 사용방법을 안내한다.

44 [ I.44. 발급 방법] [사용방법 - 안드로이드] [발급페이지 이용안내] 안드로이드계열 스마트폰 사용자에 대한 모바일 학생증 사용방법을 안내한다.

45 [ I.45. 발급 방법] [사용방법-자주묻는 질문과 답변] [발급페이지 이용안내] 좌측 메뉴 중 FAQ를 선택한다. FAQ 리스트이다. 모바일 학생증 사용시 빈번하게 발생하는 Q&A 조회할 수 있다.

46 [ II.1 이용 방법] [ 학생증 접촉 위치 – 출입게이트 ] [도서관 출입 게이트 이용안내] 발급받은 모바일 학생증을 도서관 출입 게이트에 인식시키면 출입이 가능하게 된다.

47 [ II.2 이용 방법] [ 학생증 접촉 위치 – 출입게이트 ] [도서관 출입 게이트 이용안내] 발급받은 모바일 학생증을 도서관 출입 게이트에 인식시키면 출입이 가능하게 된다.

48 [ II.3 이용 방법] [ 학생증 접촉 위치 – 무인대출반납기 ] [무인대출기 이용안내] 발급받은 모바일 학생증을 무인대출기에 인식시키면 도서 대출이 가능하게 된다.

49 [ II.4 이용 방법] [ 학생증 접촉 위치 – 무인대출반납기 ] [무인대출기 이용안내] 발급받은 모바일 학생증을 무인대출기에 인식시키면 도서 대출이 가능하게 된다.

50 [ II.5 이용 방법] [ 학생증 접촉 위치 – 무인좌석발급기 ] [무인대출기 이용안내] 발급받은 모바일 학생증을 무인대출기에 인식시키면 도서 대출이 가능하게 된다.

51 [ II.6 이용 방법] [ 학생증 접촉 위치 – 대출대 ] [탁상 대출대 이용안내] 대출프로그램을 켜시고, 탁상 대출대에 모바일 학생증을 인식시키면 책을 대여한 기록이 남는다.


Download ppt "인천대학교 모바일 학생증 시스템 메뉴얼 2011. 4.."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