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스네이크 여러분의 장난감회사를 위한 새로운 게임 Presentation by Toy Designers: Shawntee Max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스네이크 여러분의 장난감회사를 위한 새로운 게임 Presentation by Toy Designers: Shawntee Max"— Presentation transcript:

1 스네이크 여러분의 장난감회사를 위한 새로운 게임 Presentation by Toy Designers: Shawntee Max
여러분의 장난감 회사를 위한 새로운 게임 Presentation by Toy Designers: Shawntee Max Ashley

2 스네이크 기회가 동등해서 각각의 경기자에게 동등한 승률을 제공해야 합니다. 운에 따라 결정되는 게임이여야 합니다.
게임 설계자로서 우리는 여러분의 회사를 위한 새로운 게임은 다음과 같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기회가 동등해서 각각의 경기자에게 동등한 승률을 제공해야 합니다. 운에 따라 결정되는 게임이여야 합니다. 8-10살 짜리 아이들에게 호소력이 있어야 합니다. 이길 확률에 대한 약간의 지식이 필요합니다. 스네이크 게임 설계자로서 우리는 여러분의 회사를 위한 새로운 게임은 다음과 같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기회가 동등해서 각각의 경기자에게 동등한 승률을 제공해야 합니다. -운에 따라 결정되는 게임이어야 합니다. -8-10살 짜리 아이들에게 호소력이 있어야 합니다. -재미있어야 합니다. -이길 확률에 대해 약간의 지식이 필요합니다.

3 스네이크 경기가 1 경기자 2 1 우리가 제안하는 새로운 게임은 8-10살 짜리를 위한 스네이크 게임입니다:
다음과 같은 것이 필요합니다. 주사위 2개 점수판 지우개 달린 연필 경기가 1 경기자 2 스네이크 우리가 제안하는 새로운 게임은 8-10살 짜리를 위한 ‘스네이크’ 게임입니다: 다음과 같은 것이 필요합니다: ㆍ주사위 2개 ㆍ점수판 ㆍ지우개 달린 연필 경기자1 경기자2 1

4 스네이크 규칙 게임의 목표: 100점에 도달 하는것 게임의 규칙:
스네이크 규칙 게임의 목표: 100점에 도달 하는것 게임의 규칙: 주사위를 굴려 순서를 정합니다. 높은 점수가 나온 경기자가 먼저 합니다. 주사위를 굴려 점수를 합합니다. 여러분의 차례가 되면 원하는 만큼 주사위를 계속 굴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사위 하나에 1이 나오면 총점이 0점이 되며 상대방에게 차례가 돌아갑니다. 주사위 2개에서 1이 나오면 총점이 0점이 되며(설사 98점이라 해도 마찬가지)차례를 뺏깁니다. 다음 경기자는 주사위를 굴려서 점수를 합하고 원하는 만큼 계속 굴릴 수 있지만 1이나 2개의 1이 나오면 동일한 결과가 됩니다. 100점을 먼저 따는 경기가자 이깁니다.. 스네이크의 규칙 게임의 목표: 100점에 도달하는 것 게임의 규칙: ㆍ주사위를 굴려서 순서를 정합니다. 높은 점수가 나온 경기자가 먼저 합니다. ㆍ주사위를 굴려서 점수를 합합니다. ㆍ여러분 차례가 되면 원하는 만큼 주사위를 계속 굴릴 수 있습니다 ㆍ그러나 주사위 하나에 1이 나오면 그 차례의 점수는 0점이 되고 상대방에게 차례가 돌아갑니다. ㆍ주사위 2개에서 1이 나오면 총점이 0점이 되며(설사 98점이라 해도 마찬가지!) 차례를 뺏깁니다. ㆍ다음 경기자는 주사위를 굴려서 점수를 합하고 원하는 만큼 계속 굴릴 수 있지만 1이나 2개의 1이 나오면 동일한 결과가 됩니다. ㆍ100점을 먼저 따는 경기자가 이깁니다.

5 그런데 스네이크 게임은 공정할까요? 그런데 스네이크 게임은 공정할까요?

6 스네이크 스네이크 는 다음과 같은 이유로 공정한 게임입니다 :
각 경기자는 1이나 2개의 1(뱀눈)이 나오기 전까지는 원하는 만큼 주사위를 굴릴 수 있습니다. 주사위를 굴리는 것은 운에 따라 결정되는 게임으로 각 경기자가 뱀눈을 굴릴 수 있는 기회가 동등합니다. 그러나 확률을 알면 경기자의 행운을 늘릴 수 있습니다. 1이 얼마나 자주 나올지 예측할 수 있으면 도움이 됩니다. 스네이크 스네이크는 다음과 같은 이유로 공정한 게임입니다. -각 경기자는 1이나 2개의 1(뱀눈)이 나오기 전까지는 원하는 만큼 주사위를 굴릴 수 있습니다. -주사위를 굴리는 것은 운에 따라 결정되는 게임으로서 각 경기자가 뱀눈을 굴릴 수 있는 기회가 동등합니다. 그러나 확률을 알면 경기자의 행운을 늘릴 수 있습니다. -1이 얼마나 자주 나올지 예측할 수 있으면 도움이 됩니다.

7 2개의 주사위를 굴릴 때 가능한 결과의 총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스네이크 2개의 주사위를 굴릴 때 가능한 결과의 총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번째 주사위 1 2 3 4 5 6 7 8 9 10 11 12 두번째 주사위 스네이크 2개의 주사위를 굴릴 때 가능한 결과의 총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번째 주사위 두번째 주사위

8 그래프에서 볼 수 있듯이 회수를 합하면 각각의 합계가 나타납니다.
스네이크 그래프에서 볼 수 있듯이 회수를 합하면 각각의 합계가 나타납니다. 스네이크 그래프에서 볼 수 있듯이 회수를 합하면 각각의 합계가 나타납니다. 스네이크의 가능한 결과 합계

9 여러분은 또한 워 그래프로 모든 가능한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스네이크 여러분은 또한 워 그래프로 모든 가능한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스네이크 여러분은 또한 원 그래프로 모든 가능한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스네이크의 가능한 결과

10 스네이크 표를 자세히 보면 1개의 주사위에서 1이나 2개의 주사위에서 1(뱀눈)이 나올 가능성이 빨간색으로 표시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1개의 1이 나올 가능성은 10가지 입니다. 뱀눈이 나올 가능성은 1가지 뿐입니다. 나모지 모든 합계는 1이 나오지 않을 가능성입니다. 첫번째 주사위 스네이크 표를 자세히 보면 1개의 주사위에서 1이나 2개의 주사위에서 1(뱀눈)이 나올 가능이 빨간 색으로 표시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1개의 1이 나올 가능성은 10가지입니다. -뱀눈이 나올 가능성은 1가지 뿐입니다. -나머지 모든 합계는 1이 나오지 않을 가능성입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두번째 주사위

11 스네이크 그래서 언제 주사위 굴리기를 멈출 것인가를 판단하기 위해 여러분은 1개의 1이나 뱀눈이 나올 가능성에 대해 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여러분이 1개의 1이 나올 가능성은 36가지 중에 10입니다-또는 주사위에 1이 나오지 않을 가능성이 36가지 중에 26이기 때문에 그럴 가능성이 적습니다. 여러분이 1이 나오지 않을 가능성이 매우 크지만, 1이 나올 가능성도 여전히 있습니다! -여러분이 2개의 1이 나올 가능성은 36가지 중에 1입니다-또는 가능성이 매우 적습니다!(그러나 불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스네이크 그래서 언제 주사위 굴리기를 멈출 것인가를 판단하기 위해 여러분은 1개의 1이나 뱀눈이 나올 가능성에 대해 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여러분이 1개의 1이 나올 가능성은 36가지 중에 10입니다-또는 주사위에 1이 나오지 않을 가능성이 36가지 중에 26이기 때문에 그럴 가능성이 적습니다. 여러분이 1이 나오지 않을 가능성이 매우 크지만, 1이 나올 가능성도 여전히 있습니다! -여러분이 2개의 1이 나올 가능성은 36가지 중에 1입니다-또는 가능성이 매우 적습니다!(그러나 불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12 무엇이 공정한 것일까요? ㆍ세상일이 때때로 항상 공정한 것이 아닐 때가 있다는 것을 우리는 압니다. 우리가 하는 많은 게임은 공정하게 만들어졌고 확률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수학 게임의 규칙이 공정하고 확률을 알면 여러분은 이길 기회를 더 많이 가질 수 있습니다. ㆍ각각의 사람이 동등한 기회를 갖는다면 여러분이 그것이 공정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무엇이 공정한 것일까요? ㆍ세상일이 때때로 항상 공정한 것이 아닐 때가 있다는 것을 우리는 압니다. 우리가 하는 많은 게임은 공정하게 만들어졌고 확률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수학 게임의 규칙이 공정하고 확률을 알면 여러분은 이길 기회를 더 많이 가질 수 있습니다. ㆍ각각의 사람이 동등한 기회를 갖는다면 여러분이 그것이 공정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13 결론 우리는 다음과 같은 이유로 여러분이 우리 게임을 선택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게임이 재미있습니다.
-게임은 약간의 확률 지식을 포함합니다. 확률을 알면 여러분이 이길 기회가 더 많고 행운을 늘릴 수 있습니다. -각각의 경기자가 동등하게 이길 기회를 갖기 때문에 게임은 공정합니다. -8-10살 짜리 아이들이 즐겨 할만한 게임입니다. -게임을 만드는 데 큰 비용이 들지 않기 때문에 많은 이윤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우리는 여러분이 스네이크를 여러분 회사의 대표적인 게임으로 선택하기를 바라며 그렇게 하면 여러분은 많은 돈을 벌게 될 것입니다. 결론 우리는 다음과 같은 이유로 여러분이 우리 게임을 선택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게임이 재미있습니다. -게임은 약간의 확률 지식을 포함합니다. 확률을 알면 여러분이 이길 기회가 더 많고 행운을 늘릴 수 있습니다. -각각의 경기자가 동등하게 이길 기회를 갖기 때문에 게임은 공정합니다. -8-10살 짜리 아이들이 즐겨 할만한 게임입니다. -게임을 만드는 데 큰 비용이 들지 않기 때문에 많은 이윤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우리는 여러분이 스네이크를 여러분 회사의 대표적인 게임으로 선택하기를 바라며 그렇게 하면 여러분은 많은 돈을 벌게 될 것입니다.


Download ppt "스네이크 여러분의 장난감회사를 위한 새로운 게임 Presentation by Toy Designers: Shawntee Max"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