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쓰리에스물류 3S Logistics Company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쓰리에스물류 3S Logistics Company"— Presentation transcript:

1 쓰리에스물류 3S Logistics Company
서울 서초구 서초2동 층 Tel Fax 홈페이지 영업담당 : 이사 김명환 C.P :

2 쓰리에스물류는 박물관 수준의 수장고 설비를 갖추었습니다. 맞춤형 대형 개인금고 시스템입니다. 통합 보안관리 시스템입니다.
“쓰리에스물류는 항상 고객과 같이 존재합니다.” 쓰리에스물류는 박물관 수준의 수장고 설비를 갖추었습니다. 맞춤형 대형 개인금고 시스템입니다. 통합 보안관리 시스템입니다. 신뢰와 감동의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3 박물관 수준의 설비를 갖추었습니다. 항온 항습기기 설치 (물품의 보관에 있어서 최적의 온도와 습도를 자동 유지함)
“쓰리에스물류는 항상 고객과 같이 존재합니다.” 박물관 수준의 설비를 갖추었습니다. 항온 항습기기 설치 (물품의 보관에 있어서 최적의 온도와 습도를 자동 유지함) 케비넷 형태의 하론 방재 시스템 (전산실, 은행금고, 귀중품, 예술품, 골동품, 주요 서류 등의 보관소에 설치됨 디지털 Locking 시스템 금고(창고)별 소비자 직접 봉인/해제 시스템(디지털 도어록) 채택

4 맞춤형 대형 개인금고 시스템입니다. 입고에서 출고까지 철저한 개인 신원 보장 출입문 5중 통제 시스템 운영
“쓰리에스물류는 항상 고객과 같이 존재합니다.” 맞춤형 대형 개인금고 시스템입니다. 견고하고 튼튼한 은행의 개인 금고 형태의 구조 입고에서 출고까지 철저한 개인 신원 보장 출입문 5중 통제 시스템 운영 금고형 수장고 내부의 다양한 독자공간 운영

5 통합 보안 관리 시스템으로 운영됩니다. 경비 업체인 에스원 인원 상주 첨단 비상 경비 시스템 운영(에스원과 연계)
“쓰리에스물류는 항상 고객과 같이 존재합니다.” 통합 보안 관리 시스템으로 운영됩니다. 영상감시의 CCTV 운영(창고 내부, 외부) 경비 업체인 에스원 인원 상주 첨단 비상 경비 시스템 운영(에스원과 연계) 화재 및 도난 보험 가입 업체(LG화재)

6 신뢰와 감동의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쓰리에스물류는 항상 고객과 같이 존재합니다.” 신뢰와 감동의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울 강남역과 교대역 사이에 위치하므로 대중교통 이용 가능 고속도로 5분대 진입으로 서울 시내 및 수도권 진입에 편리 운송 보관 인력 등의 실시간 연동 서비스 가능 컨테이너 등 대형 차량의 진/출입이 자유로운 넓은 주차공간

7 추천 물류 비밀을 요구하는 특수 물류(중요 서류, 문서 등) 고부가가치의 물품(전자 장비, 의료 장비 등)
“쓰리에스물류는 항상 고객과 같이 존재합니다.” 추천 물류 미술품, 골동품, 예술품, 귀중품 등 비밀을 요구하는 특수 물류(중요 서류, 문서 등) 고부가가치의 물품(전자 장비, 의료 장비 등) 고급가구, 모피 등 기타 주요 관리를 원하는 물품 해외 파견, 사무실 이전 등으로 안전한 보관이 필요한 물품

8 “쓰리에스물류는 항상 고객과 같이 존재합니다.”
환경 및 주요 시설

9 유치 사례 및 주요 시설 검증된 미술품 보관 수장고 [서울명품아트펀드 1호] [서울명품아트펀드 2호] 박물관 수준의 설비
“쓰리에스물류는 항상 고객과 같이 존재합니다.” 유치 사례 및 주요 시설 검증된 미술품 보관 수장고 [서울명품아트펀드 1호] [서울명품아트펀드 2호] 박물관 수준의 설비 (항온 항습기 설치, 케비넷형 하론가스 시스템, 창고별 봉인 관리) 통합 보안관리 시스템 운영 (SECOM 비상 경비 시스템 연계, CCTV 운영 등) 서울 강남역과 교대역 사이에 위치 (대중교통 이용편리, 경부고속도로 5분내 진입, 대형 차량 진출입)


Download ppt "쓰리에스물류 3S Logistics Company"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