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목표 ・평소 자주 갖고 다니는 주변에 있는 물건의 이름을 배웁시다 소지품을 비교하면서 공통점과 차이점을 이해하다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목표 ・평소 자주 갖고 다니는 주변에 있는 물건의 이름을 배웁시다 소지품을 비교하면서 공통점과 차이점을 이해하다"— Presentation transcript:

1 목표 ・평소 자주 갖고 다니는 주변에 있는 물건의 이름을 배웁시다 소지품을 비교하면서 공통점과 차이점을 이해하다
3.가방 안을 소개합시다 목표 ・평소 자주 갖고 다니는 주변에 있는 물건의 이름을 배웁시다 소지품을 비교하면서 공통점과 차이점을 이해하다 韓日交流学習事例集(日本語)

2 이것은 일본어로 뭐라고 할까요? 韓日交流学習事例集(日本語)

3 일본 학생이 가방 안에 있는 것을 소개해 줬습니다.
韓日交流学習事例集(日本語)

4 당신 가방 안에는 어떤 것이 들어 있습니까? 당신 가방 안을 소개해 주세요. 韓日交流学習事例集(日本語)

5 표현 わたしのかばんの中(なか)です。 저의 가방 안입니다. これは、~です。 이것은 ----입니다.
わたしのかばんの中に、~が入(はい)っています。  저의 가방 안에 ----가/이 들어 있습니다. 韓日交流学習事例集(日本語)

6 단어 かばん 가방 定期券入れ (ていきけんいれ) 정기권케이스 教科書 (きょうかしょ) 교과서 携帯電話 (けいたいでんわ) 휴대폰
ノート  노트 鍵(かぎ) 열쇠 財布(さいふ) 지갑 ポーチ 주머니 筆入れ (ふでいれ) 필통 手帳(てちょう)  수첩 電子辞書 (でんしじしょ) 전자사전 韓日交流学習事例集(日本語)

7 교류학습을 해 봅시다 당신 가방 안에 있는 것을 일본어와 한국어로 소개해 봅시다. 그리고 일본 학생 가방 안과 비교해 봅시다.
당신 가방 안에 있는 것을 일본어와 한국어로 소개해 봅시다. 그리고 일본 학생 가방 안과 비교해 봅시다. 韓日交流学習事例集(日本語)


Download ppt "목표 ・평소 자주 갖고 다니는 주변에 있는 물건의 이름을 배웁시다 소지품을 비교하면서 공통점과 차이점을 이해하다"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