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3학년3반 18번 백애린 대림 미술관 Sparkling secret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3학년3반 18번 백애린 대림 미술관 Sparkling secret"— Presentation transcript:

1 3학년3반 18번 백애린 대림 미술관 Sparkling secret
미술관을 관람하고 3학년3반 18번 백애린 대림 미술관 Sparkling secret

2 -1.미술관 -2.미술관에 가서 알게 된 점 -3.다녀온 후 느낀점 ~~차례~~ ①미술관의 위치 ②미술관에서 지켜야 하는 규칙
③미술관 안에있는 것들 -2.미술관에 가서 알게 된 점 -3.다녀온 후 느낀점

3 대림 미술관의 위치 서울시 종로구 통인동(경복궁 뒤)에 미술관이위치하고 있습니다.

4 미술관에서 지켜야하는 규칙 1.사진을 찍을 때에는 플래쉬를 끈다. 2.미술관에 전시된 것을 만지지 않는다.
3.큰 소리로 떠들지 않는다. 4.미술관으로 음식을 가져 않는다. 5.쓰레기를 함부로 버리지 않는다. 6.안내원의 말을 잘 듣는다.

5 미술관에 있는 것 대림미술관에는 크리스탈로 만든 보석과 장신구, 드레스들을 전시 해 놓았다.

6 미술관에 가서 알게 된 점 여러가지의 보석의 종류와 색을 알게 되었다. 미술관의 위치를 알게 되었다.
미술관에서 지켜야하는 규칙을 알게 되었다. 보석으로 드레스나 장신구, 구두나 왕관 등을만들 수 있는 것을 알게 되었다.

7 미술관을 다녀온 후 느낀점 미술관을 관람하면서 보석에 대해서 많이 알게되어서마음이 뿌듯하다.
처음에 가기 싫었는데 , 다음에 또 오고 싶다. 다음에도 미술관을 관람해야 겠다.

8 Thank You~~ 감사합니다~~


Download ppt "3학년3반 18번 백애린 대림 미술관 Sparkling secret"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