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로그인 로그인을 하시기 전에 상단 엑티브엑스 프로그램을 실행 후 로그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로그인 로그인을 하시기 전에 상단 엑티브엑스 프로그램을 실행 후 로그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Presentation transcript:

1 로그인 로그인을 하시기 전에 상단 엑티브엑스 프로그램을 실행 후 로그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로그인을 먼저 하셨다면 엑티브엑스를 실행후 로그아웃 후 재 로그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2 메인페이지 지도형 검색 지도형 검색 기능 해당 구를 선택하시면 우축에 동별 매물이 검색
해당 동을 클릭하면 공실리스트를 바로 확인가능 지도형 검색

3 공실정보 매물 검색 필터링 공실 매물 리스트 전체 출력 : 공실정보의 모든 리스트를 출력 가능
선택 출력 : 매물별 선택하여 출력가능 마이리스트 저장 : 선택 후 마이리스트저장을 누르면 MY리스트에 매물이 저장됨 사진 및 동영상 : 색상이 있는것은 자료가 있다는 표시며, 마우스 올려 놓을시 미리보기 가능

4 공동중개 및 매물찾습니다. 매물등록 폼 기존과 동일하게 공동중개 매물을 등록하고 관리 가능합니다.
매물 선택 후 마이리스트를 누르면 하단에 해당 매물을 담을 수가 있습니다.

5 회원사공간 메인페이지 회원사 공실정보 등록 페이지 이며, 직접 등록을 하실 수 있으며,
등록자 본인외는 매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공실정보 등록 폼

6 고객센터 공지사항 : 대전공실클럽의 모든 공지사항을 전달해 드리는 커뮤니티 입니다.

7 일정관리 일정관리 : 메인페이지 로그인정보 하단에 업데이트 지역을 매일 확인 가능하며, 일정관리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8 마이리스트 마이리스트 : 회원사님의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는 페이지며, 초기 사용자께서는 맥정보값을 등록 후 관리자가 승인을 해야 대전공실클럽의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홀딩 기능은 예전과 동일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마이리스트에 담은 공실정보


Download ppt "로그인 로그인을 하시기 전에 상단 엑티브엑스 프로그램을 실행 후 로그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