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하나님은 당신을 1 사랑하시며 당신을 위한 특별한 계획을 가지고 계십니다.. 하나님은 당신을 1 사랑하시며 당신을 위한 특별한 계획을 가지고 계십니다.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하나님은 당신을 1 사랑하시며 당신을 위한 특별한 계획을 가지고 계십니다.. 하나님은 당신을 1 사랑하시며 당신을 위한 특별한 계획을 가지고 계십니다."— Presentation transcript:

1

2 하나님은 당신을 1 사랑하시며 당신을 위한 특별한 계획을 가지고 계십니다.

3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요 3:16) 하나님은 당신을 사랑하시며 당신을 위한 특별한 계획을 가지고 계십니다.

4 내가 온 것은 양으로 생명을 얻게 하고 더 풍성히 얻게 하려는 것이라(요 10:10) 하나님은 당신을 사랑하시며
당신을 위한 특별한 계획을 가지고 계십니다.

5 왜 그런데, 많은 사람들이 이 풍성한 삶을 살지 못하고 있을까요? 이 이유는… 하나님은 당신을 사랑하시며
당신을 위한 특별한 계획을 가지고 계십니다.

6 사람은 죄에 빠져 하나님으로부터 끊어져 있습니다. 2 그래서 하나님의 사랑과 계획을 경험할 수 없습니다. 사랑 계획

7 본래 사람은 하나님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사람은 하나님께 반항하거나 무관심하게 되는데
모든 사람이 죄를 범하였으매 하나님의 영광에 이르지 못하더니(롬 3:23) 그래서 사람은 하나님께 반항하거나 무관심하게 되는데 이것이 성경에서 말하는 죄의 증거입니다. 그런데 사람이 자기 마음대로 살기로 했기 때문에 마침내 하나님과의 사귐이 끊어지고 말았습니다. 본래 사람은 하나님과 교제하며 살도록 창조되었습니다. 2. 사람은 죄에 빠져 하나님으로부터 끊어져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사랑과 계획을 경험할 수 없습니다.

8 죄 죽음 사람은 하나님과 단절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죽음이란 영적으로 하나님으로부터 떠나 있는 상태
“죄의 대가는 죽음”이라고 했습니다. 죽음 여기서 죽음이란 영적으로 하나님으로부터 떠나 있는 상태 2. 사람은 죄에 빠져 하나님으로부터 끊어져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사랑과 계획을 경험할 수 없습니다.

9 죄에 빠진 사람 거룩하신 하나님 이 간격을 이어주는 유일한 방법은 다음 세 번째 메시지에서 발견할 수 있습니다.
사람은 하나님과 단절되어 있습니다. 거룩하신 하나님 착한 일 죄에 빠진 사람 이 간격을 이어주는 유일한 방법은 다음 세 번째 메시지에서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런 자기 힘으로 하나님께 도달하여 풍성한 삶을 누려보려고 애쓰고 있습니다. 공부 이 둘 사이에는 커다란 간격이 생겼습니다. 종교 2. 사람은 죄에 빠져 하나님으로부터 끊어져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사랑과 계획을 경험할 수 없습니다.

10 3 예수 그리스도만이 사람의 죄를 해결할 수 있는 하나님의 유일한 방법입니다. 당신은 그를 통하여 하나님의 사랑과 계획을
경험하게 됩니다.

11 우리를 위해 죽으심으로 하나님께서 우리에 대한 사랑을 나타내셨습니다.(롬 5:8)
예수 그리스도는 우리를 대신하여 죽으셨습니다. 우리가 아직 죄인이었을 때에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해 죽으심으로 하나님께서 우리에 대한 사랑을 나타내셨습니다.(롬 5:8) 3. 예수 그리스도만이 사람의 죄를 해결할 수 있는 하나님의 유일한 방법입니다. 당신은 그를 통하여 당신에 대한 하나님의 사랑과 계획을 경험하게 됩니다.

12 그리스도께서 성경 말씀대로 우리 죄를 위해 죽으시고 무덤에 묻히셨다가 3일 만에 다시 살아나셨다는 것입니다.
예수 그리스도는 죽음에서 살아나셨습니다. 그리스도께서 성경 말씀대로 우리 죄를 위해 죽으시고 무덤에 묻히셨다가 3일 만에 다시 살아나셨다는 것입니다. 그리고서 그분은 베드로에게 나타나셨고 그 후 열두 제자에게 나타나셨으며 그 다음에는 500명이 넘는 형제들에게 일시에 나타나셨는데(고전 15:3-6) 3. 예수 그리스도만이 사람의 죄를 해결할 수 있는 하나님의 유일한 방법입니다. 당신은 그를 통하여 당신에 대한 하나님의 사랑과 계획을 경험하게 됩니다.

13 예수 그리스도만이 하나님과 연결되는 유일한 길입니다.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나는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다. 나를 통하지 않고는 아무도 아버지께로 가지 못한다”(요 14:6) 거룩하신 하나님 But! 이것만을 아는 것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죄에 빠진 사람 3. 예수 그리스도만이 사람의 죄를 해결할 수 있는 하나님의 유일한 방법입니다. 당신은 그를 통하여 당신에 대한 하나님의 사랑과 계획을 경험하게 됩니다.

14 우리는 개인적으로 예수 그리스도를 나의 구원자 나의 하나님으로 맞아들여야 합니다. 4

15 우리가 그를 맞아들여야 하는 이유는? 그분은 자기를 영접하고 믿는 사람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특권을 주셨습니다.(요 1:12) 4. 우리는 개인적으로 예수 그리스도를 나의 구원자 나의 하나님으로 맞아들여야 합니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에 대한 하나님의 사랑과 계획을 경험하게 됩니다.

16 예수 그리스도를 우리의 생활에 맞아들이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하나님의 은혜로 여러분은 그리스도를 믿어 구원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힘으로 된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선물입니다. 그것은 우리의 선행으로 된 것이 아니므로 아무도 자랑할 수 없습니다. (엡 2:8-9) 4. 우리는 개인적으로 예수 그리스도를 나의 구원자 나의 하나님으로 맞아들여야 합니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에 대한 하나님의 사랑과 계획을 경험하게 됩니다.

17 보라, 내가 밖에 서서 문을 두드리고 있다. 누구든지 내 음성을 듣고 문을 열면 내가 그에게 들어가서
우리는 각자의 초청으로 예수 그리스도를 맞아들일 수 있습니다. 보라, 내가 밖에 서서 문을 두드리고 있다. 누구든지 내 음성을 듣고 문을 열면 내가 그에게 들어가서 그와 함께 먹고 그는 나와 함께 먹을 것이다.(계 3:20) 4. 우리는 개인적으로 예수 그리스도를 나의 구원자 나의 하나님으로 맞아들여야 합니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에 대한 하나님의 사랑과 계획을 경험하게 됩니다.

18 4. 우리는 개인적으로 예수 그리스도를 나의 구원자
나의 하나님으로 맞아들여야 합니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에 대한 하나님의 사랑과 계획을 경험하게 됩니다.

19 나 내가 나의 주인인 사람 4. 우리는 개인적으로 예수 그리스도를 나의 구원자
나의 하나님으로 맞아들여야 합니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에 대한 하나님의 사랑과 계획을 경험하게 됩니다.

20 † 나 예수 그리스도가 나의 주인인 사람 4. 우리는 개인적으로 예수 그리스도를 나의 구원자
나의 하나님으로 맞아들여야 합니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에 대한 하나님의 사랑과 계획을 경험하게 됩니다.

21 나 나 4. 우리는 개인적으로 예수 그리스도를 나의 구원자 나의 하나님으로 맞아들여야 합니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에
대한 하나님의 사랑과 계획을 경험하게 됩니다.

22 당 예수님, 저는 주를 믿고 싶습니다. 십자가에서 죽으셔서 제 죄의 대가를 치러 주셔서 감사합니다.
신은 바로 지금 이 자리에서 기도로 예수 그리스도를 맞아 들일 수 있습니다. 예수님, 저는 주를 믿고 싶습니다. 십자가에서 죽으셔서 제 죄의 대가를 치러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지금 마음의 문을 열고 예수님을 나의 구원자, 나의 하나님으로 맞아들입니다. 저의 죄를 용서하시고 영원한 생명을 주심을 감사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3 당 예수 그리스도께서 이제 여러분 안에 들어와 계십니다. 신은 바로 지금 이 자리에서 기도로
예수 그리스도를 맞아 들일 수 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 이제 여러분 안에 들어와 계십니다.

24


Download ppt "하나님은 당신을 1 사랑하시며 당신을 위한 특별한 계획을 가지고 계십니다.. 하나님은 당신을 1 사랑하시며 당신을 위한 특별한 계획을 가지고 계십니다."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