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나를 지키고, 침착하게 대처하려면, 반드시 익혀야 하는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나를 지키고, 침착하게 대처하려면, 반드시 익혀야 하는"— Presentation transcript:

1 나를 지키고, 침착하게 대처하려면, 반드시 익혀야 하는
01 생활안전 욕실 미끄러짐 사고 매우 위험해요! 다음은 어떤 사고를 설명한 것입니다. 맞춰보세요! “욕실 미끄러짐 사고” 위험성 관련 뉴스(동영상) 욕실바닥에서 미끄러지지 않으려면? 나를 지키고, 침착하게 대처하려면, 반드시 익혀야 하는 나·침·반 5분 안전교육(5월)

2 1 정답: 욕실 미끄러짐 사고 ㅇㅅ ㅁㄲㄹㅈ ㅅㄱ * 2단계 매일 매일 사용하는 곳에서 발생하는 사고입니다. * 1단계
다음은 어떤 사고를 설명한 것입니다. 맞춰보세요! * 2단계 매일 매일 사용하는 곳에서 발생하는 사고입니다. * 1단계 우리 집 안에서 발생하는 사고입니다. * 5단계(초성힌트) ㅇㅅ ㅁㄲㄹㅈ ㅅㄱ * 3단계 물과 관련되어서 발생하는 사고입니다. * 4단계 욕실 바닥과 관련되어서 발생하는 사고입니다. 정답: 욕실 미끄러짐 사고

3 2 “욕실 미끄러짐 사고”의 위험성 관련 뉴스(동영상) 화면을 클릭 하세요 출처 : KBS

4 3 큰 소리로 읽고, 실천해 봅시다! 첫째, 욕실바닥에 미끄럼방지 테이프를 붙인다!
욕실바닥에서 미끄러지지 않으려면? 큰 소리로 읽고, 실천해 봅시다! 첫째, 욕실바닥에 미끄럼방지 테이프를 붙인다! 둘째, 욕실에 들어갈 때 물기가 있는지 확인한다! 셋째, 욕실에 미끄럼방지용 슬리퍼를 준비한다! 넷째, 욕실에서 뛰거나 장난치지 않는다!


Download ppt "나를 지키고, 침착하게 대처하려면, 반드시 익혀야 하는"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