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세명통통 사용자 매뉴얼 [표준 매뉴얼] 세명통통 사용자 매뉴얼.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세명통통 사용자 매뉴얼 [표준 매뉴얼] 세명통통 사용자 매뉴얼."— Presentation transcript:

1 세명통통 사용자 매뉴얼 [표준 매뉴얼] 세명통통 사용자 매뉴얼

2 [ 목 차 ] 설치 -----------------------------------3
세명통통 사용자 매뉴얼 [ 목 차 ] 설치 로그인 2-1 회원 로그인 2-2 메인 화면 2-3 로그아웃 레프트 메뉴 알림통 선택 메시지 5-1 알림메시지 5-2 개인메시지 5-3 메시지첨부 6. 환경설정 7. 시스템문의

3 1. 설치 2. 로그인 2-1 회원 로그인 - 플레이스토어(안드로이드), 앱스토어(아이폰)에서 APP 다운받기
세명통통 사용자 매뉴얼 1. 설치 - 플레이스토어(안드로이드), 앱스토어(아이폰)에서 APP 다운받기 ※ “세명통통” 검색 2. 로그인 2-1 회원 로그인 포탈아이디,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4 세명통통 사용자 매뉴얼 2-2 메인 화면 1 1 각 메뉴를 클릭하면 새 창으로 해당 메뉴가 열립니다.

5 2-3 로그아웃 한번 로그인 하면 자동로그인 상태가 유지됩니다.
세명통통 사용자 매뉴얼 2-3 로그아웃 1 1 한번 로그인 하면 자동로그인 상태가 유지됩니다. 로그아웃을 하시려면 레프트 메뉴에서 로그아웃 버튼을 클릭합니다. 로그아웃 버튼을 클릭하면 앱이 종료되고 자동로그인이 해제됩니다.

6 세명통통 사용자 매뉴얼 3. 레프트 메뉴 1 2 3 4 1 알림통, 알림글, 메시지, 클립 카운트(파란색은 미확인)가 표시됩니다. 각 메뉴를 클릭하면 해당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2 관리자가 등록한 링크메뉴입니다. 각 메뉴를 클릭하면 해당 링크가 새 창으로 열립니다. 3 각 메뉴를 클릭하면 각 해당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4 해당 메뉴를 클릭하면 모바일 홈(메인)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7 4. 알림통 선택 레프트 메뉴에서 알림통 버튼을 클릭하면 알림통 선택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세명통통 사용자 매뉴얼 4. 알림통 선택 1 2 3 4 5 1 레프트 메뉴에서 알림통 버튼을 클릭하면 알림통 선택화면으로 이동합니다. 2 구독할 수 있는 알림통 목록입니다. 대분류 별로 알림통 목록이 표시됩니다. 3 각 알림통을 클릭하면 해당 알림통을 구독하거나 구독 해제할 수 있습니다. 4 구독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알림통을 구독할 수 있습니다. (기본 알림통은 자동으로 구독중 상태가 됩니다.) 5 구독중 버튼을 클릭하면 알림통 구독이 해제됩니다. 벨 버튼을 클릭하면 푸시알림이 ON / OFF 됩니다.

8 5. 메시지 5-1 알림메시지 레프트 메뉴에서 알림글 버튼을 클릭하면 알림메시지 목록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세명통통 사용자 매뉴얼 5. 메시지 5-1 알림메시지 2 2 1 3 1 레프트 메뉴에서 알림글 버튼을 클릭하면 알림메시지 목록화면으로 이동합니다. 2 수신 메시지 상단 알림통 명을 클릭하면 알림통 상세보기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3 해당 알림메시지를 클릭하면 상세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9 5. 메시지 5-1 알림메시지 알림메시지 제목과 내용이 표시됩니다. 발송한 관리자의 정보가 표시됩니다.
세명통통 사용자 매뉴얼 5. 메시지 5-1 알림메시지 4 3 1 2 1 알림메시지 제목과 내용이 표시됩니다. 2 발송한 관리자의 정보가 표시됩니다. 3 해당 알림메시지에 클립을 하거나 해제할 수 있습니다. 4 해당 알림메시지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10 5. 메시지 5-2 개인메시지 레프트메뉴에서 메시지 버튼을 클릭하면 개인메시지 목록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세명통통 사용자 매뉴얼 5. 메시지 5-2 개인메시지 1 3 2 1 레프트메뉴에서 메시지 버튼을 클릭하면 개인메시지 목록화면으로 이동합니다. 2 해당 메시지를 클릭하면 상세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3 메시지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11 5. 메시지 5-3 메시지 첨부 항목을 선택하고 투표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투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세명통통 사용자 매뉴얼 5. 메시지 5-3 메시지 첨부 1 항목을 선택하고 투표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투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투표결과가 ‘공개’ 면 투표 결과를 수신자가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2 첨부된 지도를 이미지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첨부된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4 첨부된 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5 메시지 발신자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 발신자의 정보로 다이얼을 실행하거나 사용자의 메일 앱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3 4 5

12 6. 환경설정 레프트메뉴에서 환경설정 버튼을 클릭하면 환경설정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세명통통 사용자 매뉴얼 6. 환경설정 1 2 4 3 1 레프트메뉴에서 환경설정 버튼을 클릭하면 환경설정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2 개인메시지, 알림메시지 푸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OFF인 경우 푸시알림 없음) 3 해당 버튼을 클릭하면 알림음 선택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4 알림음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만 지원)

13 7. 시스템문의 레프트메뉴에서 시스템문의 버튼을 클릭하면 시스템문의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세명통통 사용자 매뉴얼 7. 시스템문의 1 2 3 1 레프트메뉴에서 시스템문의 버튼을 클릭하면 시스템문의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2 문의작성 버튼을 클릭하면 문의하기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제목, 내용을 입력하고 문의접수 버튼을 클릭하면 문의가 등록됩니다. 3 문의목록에서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4 감사합니다.


Download ppt "세명통통 사용자 매뉴얼 [표준 매뉴얼] 세명통통 사용자 매뉴얼."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