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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zzleAlarm 컴퓨터 응용과학부 20061285 최범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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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PUzzleAlarm 컴퓨터 응용과학부 최범모

2 목차 목차 I. 개발 동기 2. 작업 일정 3. 개발 환경 4. 소개 및 알람 조작법 5. 시연 6. 향후과제 인제대학교

3 작업일정 구 분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 1. 구상 및 기획 2. 프로젝트 연구 3. 프로젝트 개발
4. 제작 및 테스트 5. 보안 및 수정 6. 최종 테스트 경영전산 파워포인트

4 개발 동기 단순한 깨우는 형식이 아닌 게임형식으로 재미 부여 아침에 일어나지 못하는 학생,직장인을 위한 앱
모바일 환경, 윈도우 환경에서의 동작과정 인제대학교

5 개발환경 Java SE(JDK) 6 Eclipce Android-sdk-windows 인제대학교

6 소개 INTRO 화면 Main 화면 인제대학교

7 소개 및 조작법 Main 페이지 에서 각각 각각의 클래스 화면 인제대학교

8 소개 및 조작법 //알람의 설정 private void setAlarm() {
if(nowTime > mCalendar.getTimeInMillis()){ Toast.makeText(category1.this, "입력한 날짜는 현재 날짜보다 이전입니다.", Toast.LENGTH_SHORT).show(); return; } Alarm 페이지 인제대학교

9 소개 및 조작법 Alarm 페이지 private NotificationManager mNotification;
//폰 화면의 상단에 쓰일 아이콘과 글자 그리고 현재 시간. int icon = R.drawable.icon; String tickerText = "알림"; long when = System.currentTimeMillis(); //Noti라는 객체 선언 Notification noti = new Notification(icon, tickerText, when); //사운드 설정 noti.sound = Uri.withAppendedPath(Audio.Media.INTERNAL_CONTENT_URI, "6");//ringURI; Log.v("LEE", "mNotification11()); } Alarm 페이지 인제대학교

10 소개 및 조작법 Puzzle 인제대학교

11 소개 및 조작법 카드를 섞는 역할을 한다 시작 버튼 누르면 카드를 섞이며 이미지를 넣는다
//이미지 버튼들의 객체를 배열에 넣어 등록이나 컨트롤하기 쉽게 한다 int buttun[] = { R.id.ImageButton01, R.id.ImageButton02, R.id.ImageButton03, R.id.ImageButton04, R.id.ImageButton05, R.id.ImageButton06, R.id.ImageButton07, R.id.ImageButton08, R.id.ImageButton09, R.id.ImageButton10, R.id.ImageButton11, R.id.ImageButton12, R.id.ImageButton13, R.id.ImageButton14, R.id.ImageButton15, R.id.ImageButton16 }; public void shuf() { flag=1; int r = (int) ((Math.random()) * 20); for (int i = 0; i < pic.length / 2; i++) { pic[i] = image[(i + r) % 20]; pic[i + 8] = pic[i]; } .... for (int i = 0; i < pic.length; i++) { temp = (ImageButton) findViewById(buttun[i]); temp.setVisibility(View.VISIBLE); temp.setEnabled(true); temp.setBackgroundResource(pic[i]); startChronometer(); first = second = 0; 카드를 섞는 역할을 한다 시작 버튼 누르면 카드를 섞이며 이미지를 넣는다 Puzzle 인제대학교

12 소개 및 조작법 //완성된 다이얼로그를 표시 private void fail() { stopChronometer();
AlertDialog.Builder b = new AlertDialog.Builder(this); b.setTitle("실패했어요."); b.setMessage("7번 이상 틀리면 NO."); b.setIcon(R.drawable.fail); b.setPositiveButton("재도전", new DialogInterface.OnClickListener() { // 버튼이 눌러지면 다이얼로그를 닫는다 public void onClick(DialogInterface dialog, int which) { // shuffle.setBackgroundResource(R.drawable.start); shuf(); dialog.dismiss(); Puzzle 인제대학교

13 소개 및 조작법 //이미지가 같은지 안같은지 비교하여 //같을경우 invisible을 통해 이미지 버튼을 사라지게한다
private Runnable sames = new Runnable() { public void run() { // TODO Auto-generated method stub gcnt += 2; Log.e("in", "3 " + second); temp = (ImageButton) findViewById(first); temp.setVisibility(View.INVISIBLE); temp.setEnabled(false); temp = (ImageButton) findViewById(second); if (gcnt == 16) { acnt = gcnt = 0; complete(); } first = second = 0; flag=0; Puzzle 경영전산 파워포인트

14 소개 및 조작법 b.setNegativeButton("끝내기", new DialogInterface.OnClickListener() { @Override public void onClick (DialogInterface dialog, int which) { // TODO Auto-generated method stub finish(); } }); b.show(); Puzzle 인제대학교

15 시연 시연 시연 인제대학교

16 향후과제 더 다양한 게임 종류를 추가 랜덤으로 게임 작동 db 연동으로 알람 시간 저장 여러 개의 알람 추가 인제대학교
우리나라 좋은나라 인제대학교

17 END 감사합니다 END 인제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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