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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fidential 네오위즈 2005년 3분기 실적 발표 10월 27일 Neowiz Corpo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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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Confidential 네오위즈 2005년 3분기 실적 발표 10월 27일 Neowiz Corporation

2 본 자료는 2005년 3분기 실적에 대한 외부 감사인의 회계 감사가 완료 되지 않은 상태에서, 투자자 여러분의 편의를 위하여 작성된 자료 입니다.
본 자료의 내용 중 일부는 회계 감사 과정에서 달라질 수 있음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3 2005년 3분기 실적 요약 Quarterly Revenue Trends Revenue Comparisons
Costs Analysis Summary

4 Quarterly Revenue Trends
(억원) 3Q04 2Q05 3Q05 Y-Y Q-Q 매출 174 207 275 58% 32% (단위: 억원) Quarterly Revenue Trends 300 275 250 Y-Y 58% 창사 이래 분기 최대 매출 달성 전분기 대비 32% 성장 전년동기 대비 58% 성장 Q-Q 32% 225 207 204 200 191 185 174 150 100 50 1Q04 2Q04 3Q04 4Q04 1Q54 2Q05 3Q05

5 Revenue Comparisons 3Q04 2Q05 3Q05 Y-Y Q-Q 27,451 20,723 17,413 3Q 04
웹보드 11,841 14,249 16,676 41% 17% 퍼블리싱 n/a 2,000 6,521 226% 세이클럽 4,610 3,423 2,926 -37% -15% 광고 962 1,051 1,328 38% 26% 30,000 25,000 20,000 15,000 10,000 27,451 1,328 20,723 2,926 1,051 17,413 2,000 6,521 광고 962 3,423 세이클럽 4,610 퍼블리싱 피망 16,676 14,249 11,841 3Q 04 2Q 05 3Q 05 단위: 백만원

6 Key Cost Analysis 3Q 총비용 : 223억원, 전 분기 대비 19% 상승 22,347 18,843 17,264
※ 인건비: 90억원 지급수수료: 63억원 마케팅: 12억원 감가상각비: 16억원 (단위: 백만원) 22,347 18,843 17,264 4,313 3,841 3,512 8,975 8,156 6,808 기타 인건비 6,270 지급수수료 3,251 2,570 마케팅 감가상각비 1,867 2,114 1,230 2,507 1,481 1,559 3Q 04 2Q 05 3Q 05

7 Earning Summary 1) 매 출: 약 275억원, 전 분기대비 32% 성장 2) 영업이익: 약 51억원
1) 매 출: 약 275억원, 전 분기대비 32% 성장 2) 영업이익: 약 51억원 3) 경상이익: 약 (-) 37억원 4) 순 이익: 약 (-) 43억원 3Q 05 2Q 05 3Q 04 전분기 대비 전년동기 대비 매출액 27,451 20,723 17,413 32%↑ 58%↑ 매출원가 14,634 10,708 10,481 37%↑ 40%↑ 매출총이익 12,817 10,015 6,931 28%↑ 85%↑ 판관비 7,713 8,135 6,783 5% ↓ 14%↑ 영업이익 5,104 1,880 149 171%↑ 3326%↑ 경상이익 (-) 3,696 1,698 (-) 957 - 순이익 (-) 4,326 360 (-) 1,023 영업이익률 19% 9% 1% 10%↑ 18%↑ (단위: 백만 원 )

8 Earning Summary 3Q 매출 Breakdown 3Q 영업 비용 Breakdown 단위: 백만 단위: 백만 3Q 05
전 분기대비 전년동기대비 매출액 27,451 20,723 17,413 32%↑ 58%↑ 게임 16.676 14,249 11,841 17%↑ 41%↑ 세이클럽 2,926 3,423 4,610 15%↓ 37%↓ 퍼블리싱 6,521 2,000 - 226%↑ 광고 1,328 1,051 962 26%↑ 38%↑ 단위: 백만 3Q 영업 비용 Breakdown 3Q 05 2Q 05 3Q 04 전 분기대기 전년동기대비 인건비 8,975 8,156 6,808 10%↑ 32%↑ 지급 수수료 6,270 3,251 2,570 93%↑ 144%↑ 마케팅비용 1,230 2,114 1,867 42%↓ 34%↓ 감가상각비 1,559 1,481 2,507 5% ↑ 38%↓ 총비용 22,347 18,843 17,264 19%↑ 29%↑ 단위: 백만

9 200 3Q Biz Highlights Pmang.com Key Metrics Special Force
게임 퍼블리싱 네트워크 확장 3분기 신규 게임 준비 현황 게임 인큐베이팅 펀드 결성

10 Pmang.com Key Metrics 순방문자: 약 580만명 & 구매 고객: 54만명 인당 구매액: 14,395원
게임 순방문자 & 구매고객 전환률 Unique Visitors in 000 Unique Visitors in 000 구매 고객 수 & ARPU

11 Special Force 국내 PC방 점유율 (Source: Gametrics) 8월 15일 동시접속자 10만명 돌파
Neowiz Online Gaming 국내 PC방 점유율 (Source: Gametrics) 8월 15일 동시접속자 10만명 돌파 7월 5일 이후 16주간 PC방 점유율 1위 유지 본격적인 e-스포츠화 개시 월매출 20억원대 진입 Rank Game Types Market Share (†) 1 Special Force FPS 17.06% 2 StarCraft RTS 13.20% 3 Kartrider Racing 8.26% 4 Lineage RPG 6.42% 5 Lineage2 6.09% 6 Warcraft3 5.85% 7 Rohan 5.80% 8 WOW 4.86% 9 Free Style Sports 4.49% 10 Maple Story 1.98% 11 War Rock 1.88% 12 Gunz Online 1.57% (†) Market share is based on each title’s usage time at Internet cafes, as of October 2005

12 게임 퍼블리싱 네트워크 확장 적극적인 퍼블리싱 라인업 확보를 통한 안정적인 게임 타이틀 확보. 2006년도 10+ 타이틀 출시
2006년도 10+ 타이틀 출시 Dragon Fly Special Force 시장 지배력 강화 E-스포츠화를 통한 라이프 싸이클 증대 New Publishing Line ups 펜타비젼 와이즈캣 네오엑트 에버플랜트 XL Games XL1 국내 상용화 XL1 해외 진출 Thing Soft 지분 전량 인수 전문개발사 제작환경 마련 개발인력 운영의 전문성 및 효율성 강화 게임 역량 시너지 창출 Ntix Soft 요구르팅 해외 운영

13 개발 역량 강화 & 퍼블리싱 확대 퍼블리싱 vs 게임 개발 2006년~ 2005년 2005년 2006년 ~
Racing Sports 외 다각화 된 게임 포트폴리오 MMORPG RTS Casual 퍼블리싱 vs 게임 개발 FPS 웹보드게임 드래곤플라이 펜타비젼 와이즈캣 네오엑트 에버플랜트 Thing soft Ntix soft Pmang 게임 인큐베이팅 펀드를 통한 양질의 컨텐츠 추가 확보 In house Development Publishing 다각화 In-House 개발력 강화

14 3분기 신규 게임 준비 현황 XL1 GoGo Treasure R2Beat 9월 27일 1차 Closed Best 개시
9월 21일 1차 Close Best 개시 R2Beat Open Beta 개시 중국 Tecent 수출 계약

15 영업이익률 개선 영업이익률 개선 작업 지속. 타겟 OP Margin 25% 비게임 사업부분에 대한 비용효율화 지속
영업이익률 추이 매출 영업이익률 개선 작업 지속. 타겟 OP Margin 25% 영업이익 (KRW billion) 영업이익률 27.5 22.5 19.1 20.4 20.7 18.5 17.4 25% 19% 5.7 14% 5.1 12% 9% 1% 2.6 -6% 2.5 1.9 1Q04 2Q04 3Q04 4Q04 1Q05 2Q05 3Q05 2006 비게임 사업부분에 대한 비용효율화 지속 4분기 세이클럽 손익분기점 도달 2006년 목표 영업이익률 25%+

16 Real Turnaround 성장과 이익 경상이익률 개선 지분법평가 손실 축소 매출 신장 피망 시장지배력 확대 영업이익률 개선
경상이익률 개선 지분법평가 손실 축소 매출 신장 피망 시장지배력 확대 스패셜포스 다양한 게임 Pipeline 영업이익률 개선 비주력사업 비용효율화 Target 25% + 2005 3Q 2005 4Q 2006~

17 Appendix: Quarterly Revenue & Profits
Quarterly Revenue Trend Quarterly Operating Income Trend 27.5 22.5 (KRW billion) (KRW billion) 19.1 20.7 18.5 20.4 17.4 5.7 5.1 2.6 2.5 1.9 0.1 -1.2 1Q04 2Q04 3Q04 4Q04 1Q05 2Q05 3Q05 1Q04 2Q04 3Q04 4Q04 1Q05 2Q05 3Q05 1Q03 2Q03 3Q03 4Q03 2003 1Q04 2Q04 3Q04 4Q04 2004 1Q05 2Q05 3Q05 Revenues 20.0 21.4 18.4 21.5 81.3 22.5 19.1 17.4 18.5 77.5 20.4 20.7 27.5 Q-Q (%) 16% 7% -14% 17% 96% 5% -11% -79% -18% -5% 10% 2% 32% Gross Revenues 12.0 13.5 10.2 11.2 46.9 11.9 8.7 6.9 7.5 35.0 10.0 12.8 35% 12% -24% 175% 6% -27% -20% 9% -25% 36% -2% 28% Operating Income 8.3 9.0 3.4 4.4 25.1 5.7 2.6 0.1 -1.2 7.3 2.5 1.9 51.0 -62% 188% 30% -54% -94% 적전 -71% 흑전 171% Ordinary Income 8.5 3.5 0.6 21.6 4.8 1.8 -1.0 -2.7 2.9 0.7 1.7 -37.0 49% -61% -83% 133% 694% -63% 적자 -87% 143% Net Income 6.2 6.4 2.3 0.8 15.6 3.2 1.0 -1.7 1.5 3.6 -4.3 27% 4% -65% 104% 311% -62 -90% 350%

18 Appendix: Quarterly Revenue & Profits
Quarterly Revenue Trend Quarterly Operating Income Trend 27.5 22.5 (KRW billion) (KRW billion) 19.1 20.7 18.5 20.4 17.4 5.7 5.1 2.6 2.5 1.9 0.1 -1.2 1Q04 2Q04 3Q04 4Q04 1Q05 2Q05 3Q05 1Q04 2Q04 3Q04 4Q04 1Q05 2Q05 3Q05 1Q03 2Q03 3Q03 4Q03 2003 1Q04 2Q04 3Q04 4Q04 2004 1Q05 2Q05 3Q05 Revenues 20.0 21.4 18.4 21.5 81.3 22.5 19.1 17.4 18.5 77.5 20.4 20.7 27.5 Q-Q (%) 16% 7% -14% 17% 96% 5% -11% -79% -18% -5% 10% 2% 32% Gross Revenues 12.0 13.5 10.2 11.2 46.9 11.9 8.7 6.9 7.5 35.0 10.0 12.8 35% 12% -24% 175% 6% -27% -20% 9% -25% 36% -2% 28% Operating Income 8.3 9.0 3.4 4.4 25.1 5.7 2.6 0.1 -1.2 7.3 2.5 1.9 51.0 -62% 188% 30% -54% -94% 적전 -71% 흑전 171% Ordinary Income 8.5 3.5 0.6 21.6 4.8 1.8 -1.0 -2.7 2.9 0.7 1.7 -37.0 49% -61% -83% 133% 694% -63% 적자 -87% 143% Net Income 6.2 6.4 2.3 0.8 15.6 3.2 1.0 -1.7 1.5 3.6 -4.3 27% 4% -65% 104% 311% -62 -90% 350%

19 Appendix: Quarterly Sales Breakdown
27.5 27 (KRW billion) 24 22.5 21.4 21.5 20.7 22 20 18 16 14 12 10 20.4 18.4 19.1 18.5 17.4 Others 8 6 4 2 Publishing Advertising Avatars Web Board Game 2Q03 3Q03 4Q03 1Q04 2Q04 3Q04 4Q04 1Q05 2Q05 3Q05 Q103 Q203 Q303 Q403 Y03 Q104 Q204 3Q04 4Q04 Y04 1Q05 2Q05 3Q05 Web Board Games 10,584 11,111 8,962 11,440 42,097 14,723 12,783 11,841 13,680 53,027 16,088 14,249 16,676 Q-Q (%) 40% 5% -19% 28% 316% 29% -13% -7% 16% 26% 18% -11% 17% Avatars 7,823 8,681 8,038 8,361 32,903 6,638 5,255 4,610 3,890 20,393 3,391 3,423 2,926 2% 11% 4% 37% -21% -12% -16% -38% 1% -15% Publishing 2,000 6,521 - 226% Online Advertising 940 1,281 1,073 1,443 4,737 1,172 1,035 962 888 4,057 875 1,051 1,328 36% 34% 94% -8% -14% -2% 20% Modem ISP 627 358 330 237 1,552 -43% -28% -69% Total 19,974 21,431 18,403 21,481 81,289 22,533 19,073 17,413 18,458 77,477 20,354 20,723 27,451 7% 96% -9% 6% -5% 10% 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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