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3DS (참고자료) 출처: 다음 백과사전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3DS (참고자료) 출처: 다음 백과사전"— Presentation transcript:

1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3DS (참고자료) 출처: 다음 백과사전
새로워진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에 대하여 알아보자

2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이란?? 2013년 2월 7일에 발매된 3DS전용 게임이다. 전의 동물의 숲 시리즈와 다르게 신기한 기능이
많이 있습니다.

3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의 새로워진 내용 기존의 고북촌장이 은퇴를 한 설정이며, 플레이어 자신이 직접 촌장이 되어 공공사업,
조례의 제정과 마을 만들기를 실시하게 됩니다. 그리고 이전의 캐릭터들의 키가 커욱 커졌으며 상의, 하의가 구분 됩니다.

4 플레이 내용 변화 첫번째 플레이어가 촌장이 됩니다. 플레이어가 촌장이 되면 여울이라는 비서가 일을 도와주게 됩니다.
플레이어의 옷이 상의와 하의로 구분됩니다. 신발과 양말이 생겨 따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위치에 집을 지을 수 있습니다. 상점이나 옷가게 같은 가게들이 기찻길 건너 상점가에 모여 있게 됩니다. 동물들의 새로운 행동들이 추가 됩니다. 새로운 동물 캐릭터들이 등장합니다. 플레이어가(촌장)커피숍에서 아르바이트를 할 수 있게 됩니다. 과일 종류가 추가 되었습니다. 바다에서 수영을 할 수 있게 됩니다. 남쪽에 섬이 생겨 섬에서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가구들의 배치가 더욱 자유로워 졌습니다.

5 바뀐내용을 더욱 세부하게 집의 외관을 내 취향대로 바꿀 수 있습니다. 가구의 종류가 늘어났습니다.
섬에 가면 다양한 투어가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플레이어 마음대로 패션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공공사업으로 마을을 자유롭게 꾸밀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상점가에는 에이블 시스터즈, Shoe Patrick, 원예점, 콩돌밤돌 상점, 너굴 하우징, CLUB 515 등 여라가지 가게가 있습니다. 섬에는 총 4명이서 통신으로 만나서 갈 수 있습니다.

6 지금까지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Download ppt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3DS (참고자료) 출처: 다음 백과사전"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