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말씀에 의지하여 눅 5 : 5 ~ 8 베드로에게서 배워야 할점.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말씀에 의지하여 눅 5 : 5 ~ 8 베드로에게서 배워야 할점."— Presentation transcript:

1 말씀에 의지하여 눅 5 : 5 ~ 8 베드로에게서 배워야 할점

2 말씀 그러므로 믿음은 들음에서 나며 들음은 그리스도의 말씀으로 말미암았느니라 (롬10:17)
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니라 (요 1:1)

3 예수님은 어느때 찾아오시나 우리 힘으로 아무것도 할 수 없을 때 병들었을 때 나의 힘으론 도저히 못 합니다.고 손들 때.
선생님 우리들이 밤이 새도록 수고하였으되 잡은 것이 없지마는 (5:5) 병들었을 때 나의 힘으론 도저히 못 합니다.고 손들 때. 의지 할 것이 없을 때.

4 1.말씀에 의지하여 순종할 때 기적 자기의 경험.자기의 지식.자기의 생각을 버려 그물이 찢어지는지라.
갈릴리 호수 : 밤에 앝은 곳에서 낮에는 고기가 잡히지 않음 : 맑아서 깊은 곳에 고기는 못 잡음 : 그물만 있어서 그물이 찢어지는지라. 자기 배와 동업자(요한,야고보) 배까지 체움

5 2. 자기가 죄인임을 고백 예수의 무릎 아래에 엎드려 이르되 주여, 나를 떠나소서 나는 죄인이로소이다
날마다 발을 씻어야 한다. 우리는 자기를 버리고 언제나 겸손해 져야 주님께서 쓰시고 놀라운 일이 일어난다.

6 3.모든 것을 버려 두고 예수를 따르니라 혹시, 양다리 걸쳐 있지 않습니까? 깊은 믿음으로 갈려면.
모든것을 버려야 합니다. 이자익 목사와 조덕삼 장로야기 산정현 교회 조만식셈과 주기철목사

7 예수의 수제자 베드로 인간적인 베드로의 문제점 오늘 베드로에게서 배워야 할점 이제 사람낚는 어부가 되게 하리라.(마 4:19)
무식하다, 나서길 좋아한다. 다혈질이다. 오늘 베드로에게서 배워야 할점 말씀에 순종 (사무엘상 15:22) 순종이 제사보다 낫고 듣는 것이 숫양의 기름보다 나으니 죄인인 것을 고백함.(겸손히 낮아져야 된다) 모든 것을 버려두고 예수를 따르니라. 이제 사람낚는 어부가 되게 하리라.(마 4:19)


Download ppt "말씀에 의지하여 눅 5 : 5 ~ 8 베드로에게서 배워야 할점."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