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옐로우캡 TSC 드라이버 설치방법.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옐로우캡 TSC 드라이버 설치방법."— Presentation transcript:

1 옐로우캡 TSC 드라이버 설치방법

2 1. 옆에 모양과 같은 아이콘을 더블클릭합니다. 2. 아이콘을 더블클릭해서 나오는 화면에서 I accept the terms in the license agreement를 체크하신후 다음버튼을 눌러주세요. 3. 경로를 확인하신 후 다음버튼을 눌러줍니다. 4. 마침버튼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3 5. 마침을 누르시면 옆에 화면처럼 나오면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를 누르신 다음 다음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6. USB가 정상적으로 연결되 있으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옆 화면과 같이 나오시지 않으시면 프린터를 껐다 켜보시거나 USB를 다른쪽에 꽂아보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7. 프린터 이름을 설정해주시고 다음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8.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오면 드라이버 설치는 완료가 되었습니다.

4 종류별 라벨 용지 크기 설정하는 방법 1.Window7을 기준으로 제어판 -> 장치 및 프린터를 선택한다음 다음과 같은 아이콘을 클릭하신다음 오른쪽 마우스 누릅니다. 2. 화면과 같이 인쇄 기본설정을 클릭해 줍니다. 3. 인쇄 기본 설정을 누른 다음 페이지 설정을 눌러 편집을 눌러 줍니다. 4. 너비와 높이를 라벨 종류에 맞게 설정해줍니다.

5 라벨 종류 너비 높이 A형 100mm 260mm B형 130mm C형 200mm(가로)
5. C형 같은 경우에는 가로로 설정해주고 B형의 경우 거꾸로 나오시면 세로(180)을 체크해주면 됩니다. 라벨 종류 너비 높이 A형 100mm 260mm B형 130mm C형 200mm(가로)


Download ppt "옐로우캡 TSC 드라이버 설치방법."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