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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uter Science & Engineer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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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esentation on theme: "Computer Science & Engineering"— Presentation transcript:

1 Computer Science & Engineering
C++ of Unreal Engine 4 Department of Computer Science & Engineering

2 Contents 1. C++로 Class 만들기 2. C++로 Member Function & Variable 만들기

3 C++로 Class 만들기

4 1. [새 프로젝트] 탭에서 [블루프린트] 탭의 [삼인칭] 선택
C++로 Class 만들기 New Project 만들기 2. ‘시작용 콘텐츠 없음'으로 변경 1. [새 프로젝트] 탭에서 [블루프린트] 탭의 [삼인칭] 선택 3. 프로젝트 이름 입력 4. 프로젝트 생성

5 C++로 Class 만들기 New Class 만들기

6 C++로 Class 만들기 Parent Class 선택하기

7 C++로 Class 만들기 Class Name 정하기

8 C++로 Class 만들기 Class 생성 결과 – Visual Studio C++

9 C++로 Member Function & Variable 만들기

10 C++로 Member Function & Variable 만들기
Header File에 함수 선언하기 1. ‘MyCharacter.h’파일 열기

11 C++로 Member Function & Variable 만들기
Header File에 함수 선언하기(계속) GENERATED_BODY() 아래에 확대를 위한 변수 및 함수 선언 MyCharacter.h

12 C++로 Member Function & Variable 만들기
Source File에 Function 정의하기 MyCharacter.cpp

13 C++로 Member Function & Variable 만들기
Project Build 솔루션 구성(Solution Configurations) – Development Editor 선택 키보드 <F7> 혹은 [Build]-[Build Solution]으로 project Build

14 C++로 Member Function & Variable 만들기
Blueprint 설정하기 [콘텐츠 브라우저]-[콘텐츠]-[ThirdPersonBP]-[Blueprints]의 ‘ThirdPersonCharacter’ 열기

15 [디테일] 탭의 [클래스 옵션]-[부모 클래스]를 ‘MyCharacter’로 변경
C++로 Member Function & Variable 만들기 Blueprint 설정하기(계속) Toolbar의 [클래스 세팅] Click [디테일] 탭의 [클래스 옵션]-[부모 클래스]를 ‘MyCharacter’로 변경

16 C++로 Member Function & Variable 만들기
Blueprint 설정하기(계속) Toolbar의 [클래스 디폴트] Click [디테일] 탭의 [Test]의 ‘Giantic Scale’추가 확인

17 C++로 Member Function & Variable 만들기
Blueprint 설정하기(계속) Event Graph에 ‘InputKey X’ Event 추가 Morph Into Giant Node와 연결 Blueprint Compile

18 C++로 Member Function & Variable 만들기
동작 확인하기 Event 적용 이전 화면 Event 적용 이후 화면

19 Thanks for Viewing & Read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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