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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w to export XFile Written by D.M.S.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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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How to export XFile Written by D.M.S.P

2 *주의 1.폴리곤 형태로 오브젝트 제작 (subdiv -> polygon 변환한 것 가능, smooth가능)
2.Direct X SDK 2006년 2월 버전 사용 (2006년 2월 이상 상위 버전 사용해도 되지만 따로 플러그인 설치가 필요함) 3.이미지 포맷 BMP사용(권장) 4.x-file을 마야에서 익스포트 시킬 시 동일 파일명으 로 덮어쓰기 하지 말 것(texture가 나오지 않음) 5.마야 7.0 이상 권장 6.관련된 모든 폴더와 파일명은 영어로 할것 7.light가 꺼진 상태라면 오브젝트가 까맣게 나옴 8.오브젝트가 흰색으로 나오면 텍스쳐가 아예 안들 어간 것임

3 1.플러그인 – 마야와 sdk연결

4 Browse 클릭

5 C:\Program Files\Microsoft DirectX SDK (February 2006)\Utilities\Bin\PlugIns\Maya\Binary7\Plug-ins
위의 경로를 타고 들어와서 D3DMaya7ExportX.mll 파일 로드

6 2.텍스쳐 입히기

7 앞의 플러그인을 통해 DIRECTXSHADER재질 생성

8 directXShader 선택후 파일로 연결

9 텍스쳐파일 경로 설정 텍스쳐 파일과 X-file은 같은 폴더에 두자

10 오브젝트에 텍스쳐를 입힌다 diectXShader가 들어간 부분은 그림에서와 같이 오브젝트가 선택된 부분 처럼 색이 바뀐다

11 3.export

12 저장될 x-file의 경로 설정해주고 Export 클릭 그림상의 경로는 무시하고 관련된 폴더,파일명 모두 영어로 할것

13 Export option Ok만 누를것

14 4.확인 DirectX Viewer를 통한 오브젝트 보기 텍스쳐를 확인할수 있다 SDK가 깔린 상태에서
X-file을 더블클릭하면 Viewer실행

15 실행화면 F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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