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트루디자인(TrueDesign) 제품 소개서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트루디자인(TrueDesign) 제품 소개서"— Presentation transcript:

1 트루디자인(TrueDesign) 제품 소개서
탭스랩주식회사

2 1. 트루디자인 개요 1) 웹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 2) Flash 기반의 이미지 편집 솔루션 3) 모든 브라우저 지원
트루디자인은 (TrueDesign)은 웹 기반 이미지 편집 전문 소프트웨어 입니다. 다수의 대용량 이미지 파일들을 웹에서 실시간 편집할 수 있도록 기능을 제공 합니다. 2) Flash 기반의 이미지 편집 솔루션 트루디자인은 Adobe Flash Player 10(Adobe Flex 3)기반으로 개발이 되었으며 ActiveX와 같은 별도의 파일 설치 할 필요 없이 곧바로 사용이 가능 합니다. 3) 모든 브라우저 지원 Adobe Flash Player 10을 기반으로 개발되어 Windows에서 Flash가 동작하는 모든 웹 브라우저에서 사용이 가능 합니다. 4) 편리한 사용자 환경 트루디자인은 포토샵의 고급 이미지 처리 기능을 제공하면서도 제품을 사용하기 위해서 별도의 학습과정 없이 곧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편리한 사용자 화면 구성을 제공 합니다.

3 2. 트루디자인의 특징 1) 편리한 스킨 교체 2) 낮은 메모리 사용 3) 빠른 이미지 프로세싱 4) 최소화된 오류와 단축 키
기본 제공되는 제품을 바탕으로 이미지 파일의 교체 스타일 시트 파일(CSS)의 수정으로 원하는 스킨을 쉽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처 사이트 마다 최적화 시키기 쉽습니다. (일부 제품 예외) 2) 낮은 메모리 사용 Flash Player는 사용자 PC의 메모리와 CPU를 많이 사용하는 편입니다. 트루디자인 플래시 버전은 보다 낮은 CPU의 사용과 특히 메모리 사용을 최소화 하도록 이미지 처리 기술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3) 빠른 이미지 프로세싱 기본적인 이미지 프로세싱 기능이 아닌 보다 향상된 이미지 프로세싱 알고리즘이 적용되어 이미지 파일을 처리 시간이 짧습니다. 4) 최소화된 오류와 단축 키 Flash Player가 처리 가능한 이미지 파일 허용 용량을 자동 감지, 저장하지 않고 창을 닫을 경우 알림 메시지 등 편집 중에 발생하는 갑작스런 문제들도 자동으로 처리하는 기능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단축 키 기능도 적용되어 보다 편리한 이미지 편집이 가능 합니다.

4 3. 트루디자인의 종류 1) 이미지업로드 에디션(ImageUpload Edition)
2) 에디터 에디션(Editor Edition) 3) 레이아웃 에디션(Layout Edition) 4) 포토슬라이더 에디션(PhotoSlider Edition) 5) GIF-에니메이터 에디션(GIF-Animator Edition) 6) 커터 에디션(Cutter Edition) 7) 프로페셔널 에디션 (Professional Edition) 8) 통합 에디션 (Combination Edition) 9) TIF 뷰어 에디션 (TIF Viewer Edition)

5 3-1. 이미지업로드 에디션 사진 파일들을 별도의 편집이 없이 있는 그대로 등록하고자 할 때 사용 합니다. 길이가 매우 긴 원본 사진을 대비해서 가로 길이를 일정하게 맞추고 회전 기능과 텍스트 에디터와 연동을 위해 배치 기능이 제공 됩니다.

6 3-2. 에디터 에디션 가장 널리 사용되는 사진 편집 기능으로 여러 장의 사진을 동시에 호출하여 다양한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크기 조절, 필터 처리, 글쓰기, 아이콘 삽입, 액자 삽입 등 널리 사용되는 기능들이 함께 제공 됩니다.

7 3-3. 레이아웃 에디션 여러 장의 사진을 사용자가 원하는 배치구조로 자동으로 배치할 수 있습니다. 가로 세로의 칸 수를 변경하거나 이미 만들어져 있는 템플릿을 이용해서 이미지 파일들을 다양한 구조로 배치할 수 있습니다. 등록한 이미지들은 수정 모드를 이용해서 배치를 재구성할 수 있습니다.

8 3-4. 포토슬라이더 에디션 여러 장의 사진들을 슬라이드로 만들 수 있습니다. 사진과 사진 사이에 전환효과를 주고, 사진의 대기 시간을 1초 단위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256컬러를 사용하는 애니메이션 GIF와 달리 선명도를 유지하기 위한 고유한 파일(TDA)로 저장하며, 전용 Flash Player를 이용해서 TDA 파일을 재생을 합니다.

9 3-5. GIF-에니메이터 에디션 Animation GIF 파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사진과 사진 사이에 전환 효과를 삽입할 수 있으며 전환되는 초 단위 설정도 지원 됩니다. 포토슬라이더 에디션과 달리 256컬러를 사용하여 화질이 낮습니다.

10 3-6. 커터 에디션 이력서, 수험서, 각종 원서접수용 사진 등록과 같이 픽셀 단위의 길이로 정확하게 사진의 길이를 만들어야 하는 사이트에 적용 합니다. 파일 확장자(*.jpg)를 임의로 변경하더라도 처리가 가능 합니다.

11 3-7. 프로페셔널 에디션 어도비 포토샵(Adobe Photoshop)과 같은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제공하는 버전으로서 포토샵에 가장 근접한 기능을 제공하는 버전 입니다.

12 3-8. 통합 에디션 트루디자인 이미지업로드 에디션(바로 올리기), 에디터 에디션(편집하기), 레이아웃 에디션(레이아웃), 포토슬라이더 에디션(슬라이드)를 통합하여 하나의 사진 편집 기능으로 묶을 수 있습니다. 어느 곳에서 불러온 사진들은 이웃한 에디터에서 그대로 전달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13 3-9. TIF 뷰어 에디션 도면용으로 널리 사용되는 TIF 이미지 파일은 물론 jpg, png, gif, bmp와 같은 이미지 파일들도 호출하여 볼 수 있습니다. 본 제품은 서버에 저장되어 있는 이미지 파일들을 호출하여 보기에 편리 하도록 확대/축소, 회전, 각종 폭 맞춤 및 출력 기능을 제공하여 웹에서 편리하게 이미지들을 볼 수 있습니다.

14 4. 주요 사양 1) 사용가능 운영체제 2) 사용가능 웹 브라우저 (영문지원) 3) 권장 하드웨어
Microsoft Windows 2000, 2003, 2008 Microsoft Windows XP, Vista, 7 Adobe Flash Player 10이 사용자 PC내에 설치가 되어야 합니다. Server 측 운영체제와 개발언어(ASP, JSP, PHP)와는 무관하게 동작합니다. 2) 사용가능 웹 브라우저 (영문지원) Microsoft Explorer FireFox Google Chrome Apple Safari Opera 3) 권장 하드웨어 Intel/AMD Dual Core CPU 이상, 1GB 이상의 메인 메모리 권장

15 5. 연동 방식 (예시) 기존의 텍스트 웹 에디터 (ActiveX/스크립트 기반)와 연동 가능
별도의 이미지 버튼 클릭 시 트루디자인이 새 창에서 동작

16 감사합니다. 탭스랩주식회사


Download ppt "트루디자인(TrueDesign) 제품 소개서"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