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누구나 공감하는 말 실수 대학교 1학년 때 회갑잔치가 갑자기 생각이 안나는거예요..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누구나 공감하는 말 실수 대학교 1학년 때 회갑잔치가 갑자기 생각이 안나는거예요.."— Presentation transcript:

1 누구나 공감하는 말 실수 대학교 1학년 때 회갑잔치가 갑자기 생각이 안나는거예요..
그래서 육순(60세)과 회갑이 합쳐지더니 제 입에서 육 갑 잔치라고 말하고 있지 모예요..… 큰아버지 죄송합니다..

2 누구나 공감하는 말 실수 어느 여름 날, 설레임이란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어서 마트에 도착했는데 갑자기 나온 말,
“아줌마! 망 설 임 주세요.”

3 누구나 공감하는 말 실수 친구에게, “야, 얼마 전에 결혼했던 ** 선배 다음 달에 애기 낳는대~” 그랬더니 친구 하는 말,
“우와~~ 신 호 위반이네!!”

4 누구나 공감하는 말 실수 겨울에 버스를 탄 친구언니가 버스 안이 너무 춥다면서 기사분한테… “아저씨! 보 일 러 틀어주세요.”

5 누구나 공감하는 말 실수 백화점에 출근한 지 얼마 안 된 제 동생… 친절하게 “어서오세요”할까, “어서오십시오”할까 고민하다,
갑자기 손님이 들어오는 바람에 깜짝놀라 “ 어 서 오 시 오 ~~~”

6 누구나 공감하는 말 실수 기말고사가 얼마남지 않아 독서실에서 열심히 공부하는데
옆에 있는 중딩이 너무 떠들어서 이렇게 외쳤어요… “ 비 코 우 즈 ~~~”

7 누구나 공감하는 말 실수 결혼한지 얼마 안되서 시아버님과 단 둘이 있게 되었어요..
뻘쭘해서 친한척 좀 해보려고 마당에 뛰어놀던 강아지를 보고계시던 시아버님께 “아버님, 개 밥 드 렸 어 요 ?~~~” 순간 시아버님의 표정… -.-

8 누구나 공감하는 말 실수 제가 어릴 때, 이모 애기가 4달 일찍 태어나서 병원에 한 달은 입원해야 한다며 걱정하시는데…
옆에서 내가.. “ 콘 테 이 너 비싸잖어~~ 한 달이면~~~” 인큐베이터.. ㅠㅠ

9 누구나 공감하는 말 실수 알바 끝나고 집에가는데 지하철에서 문 열릴 때…. “ 어 서 오 세 요 ~~~” 라면서 인사했어요.


Download ppt "누구나 공감하는 말 실수 대학교 1학년 때 회갑잔치가 갑자기 생각이 안나는거예요.."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