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회원가입 클릭.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회원가입 클릭."— Presentation transcript:

1 회원가입 클릭

2

3 가입하신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논문투고를 클릭

4 신규논문 투고 클릭

5 빨간색으로 표시된 체크박스에 전부 체크 하셔야 다음단계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학회/연구소의 특성에 따라 개수가 다를 수 있습니다.

6 논문 제목 입력창 입니다. 밑에 있는 입력창에 커서를 놓고 엔터 키를 누르시면 저자가 추가 됩니다.

7 저자명, 저자소속을 삭제한 논문을 올려주세요. 파일크기가 10MB가 넘어가면 파일이 업로드 되지 않습니다. 주의 해 주세요. 저자명과 저자소속이 들어있는 논문을 올려주세요.

8 투고과정의 정보를 볼 수 있는 페이지입니다. 잘못 입력한 부분이 있는지
투고과정의 정보를 볼 수 있는 페이지입니다. 잘못 입력한 부분이 있는지. 파일이 제대로 올라갔는지 확인하시고 논문투고 완료를 눌러주세요.

9 투고된 논문 중 심사가 끝나지 않은 논문 개수만 표시 됩니다.
투고완료 된 논문입니다.

10 재투고 재투고는 심사절차가 끝난 후 최종결과가 수정 후 게재 또는 수정 후 재심만 가능합니다.
심사절차가 끝나지 않거나 결과가 게재가능, 게재불가의 경우 재투고가 되지 않습니다.

11 재투고하실 논문을 클릭 해 주세요.

12 심사위원의 심사현황입니다. 편집위원장의 최종결과입니다. 위의 심사결과를 확인하시고 재투고를 눌러주세요.

13 저자명, 저자소속을 삭제한 논문을 올려주세요. 파일크기가 10MB가 넘어가면 파일이 업로드 되지 않습니다. 주의 해 주세요. 저자명과 저자소속이 들어있는 논문을 올려주세요.


Download ppt "회원가입 클릭."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