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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모트 컨트롤을 이용한 “볼링” 학번: 2005180005 이름: 김바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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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위모트 컨트롤을 이용한 “볼링” 학번: 이름: 김바울

2 게임 컨셉 High Concept -위모트 컨트롤을 이용한 체감형 볼링 게임 -기존의 볼링과 같은 게임 방식으로 적응이 불필요
-이제는 집에서 볼링을 즐기자 핵심 메카닉 -오우거를 통한 그래픽 렌더링 구현 -3D Max를 이용한 모델링 -위모트 컨르롤을 이용해 볼링공을 조작

3 게임 인터페이스 위모트 컨트롤을 이용한 볼링공을 조작 - X + Z - Z +X

4 개발 범위 모델링 -볼링공 및 볼링핀 -볼링장 한 개 레인을 구현 코 딩
-위모트 컨트롤의 Pitch 값을 이용한 볼링공의 이동방향 계산 -위모트 컨트롤의 가속도를 이용해 볼링공의 속도 및 힘 조절 -게임 시작과 종료 및 메뉴 구성 -게임 사운드 추가 및 스테이지 구성 -점수를 이용한 랭킹보드 활용 -볼링공과 볼링핀의 충돌 처리

5 개발 진행 내용 모델링 -볼링공 및 볼링핀 -볼링장 한 개 레인을 구현 코 딩 -NxOgre를 이용한 물리 충돌
-PhysX를 이용한 물리 충돌 결과 확인 (볼링공과 볼링핀이 전부 충돌 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충돌을 이용한 점수 산정을 할 것인지, 다른 방법을 사용할 것인지 더 봐야함)

6 게임 실행 흐름 게임화면

7 PhysX에서 콜백함수를 통해 충돌을 알 수 있다
게임 실행 흐름 게임화면 디버그뷰를 이용해 Actor간 충돌시 PhysX에서 콜백함수를 통해 충돌을 알 수 있다

8       개발 일정 3. MARch 4. april 5. May 6. june 주단위 개발일정 Sun Mon
Tue Wed Thu Fri Sat 프로젝트 발표자료 작성 / 개발 계획 수립 1차 프로젝트 발표 4. april Sun Mon Tue Wed Thu Fri Sat 볼링공 및 볼링핀 / 볼링장 모델링 물리 엔진을 이용한 충돌처리 충돌된 볼링핀 처리방법 고안 2차 프로젝트 발표 5 ~ 9 12 ~ 16 22 ~ 26 19 ~ 23 29 ~ 4.2 26 ~ 30   5. May Sun Mon Tue Wed Thu Fri Sat 위모트 컨트롤을 이용한 가속도 측정 측정한 가속도를 이용한 볼링공 조작 3차 프로젝트 발표 게임 시작 과 종료 및 메뉴 구성 게임 사운드 및 추가 스테이지 6. june Sun Mon Tue Wed Thu Fri Sat 점수를 활용한 랭킹보드 작성 4차 프로젝트 발표 3 ~ 7 5.31 ~ 4 10 ~ 14  7~11  17 ~ 21 24 ~ 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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