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메뉴얼 - 협력업체용 -.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메뉴얼 - 협력업체용 -."— Presentation transcript:

1 메뉴얼 - 협력업체용 -

2 1)회원가입 1) 대명건설의 협력업체로서 대명전자조달(B2B)시스템에 등록된 회원이 아닐 경우 [아이디신청] 버튼을 이용하여 아이디 신청을 한다. 2) 먼저 이용 약관에 동의하면 아이디신청 화면으로 이동한다. 3) 회원가입 후 비밀번호 변경 시 사용한다,

3 1)회원가입 [아이디신청] 1) [사업자번호] [회사명] [아이디] [비밀번호] 는 가입의 필수정보입니다.
1) [사업자번호] [회사명] [아이디] [비밀번호] 는 가입의 필수정보입니다. 2) [사업자번호] 항목에 사업자번호를 입력한 후 [중복확인] 을 클릭하여 회원가입이 가능한지 확인 하여야 합니다. 3) [아이디] 항목에 아이디를 입력한 후 [중복확인] 을 클릭하여 중복여부를 확인 하여야 합니다. 4) [신청] 버튼을 눌러 정상처리 되면 등록된 아이디/비밀번호로 다시 Login 한다.

4 2)등록신청 등록신청 버튼을 누른다.(외주/자재 중 해당하는 곳)
[내정보가져오기] 버튼을 누르면 평가기관(이크레더블,서울신용평가]의 자료를 자동으로 가져와 갱신해 준다. (가입안 된 업체는 수기로 입력하여야 한다) *로 표시된 항목은 필수 입력 항목이다. 담당자 HP번호는 필히 등록 함(입찰/계약/기성시 메시지를 받는다) 입력 후 [등록신청] 버튼을 누른다]

5 3) 전자인증서등록 대명전자입찰(B2B)시스템에서 사용자가 입찰견적, 계약, 기성 등의 작업을 위해 전자 인증서를 사용하므로 협력업체의 법인공인인증서를 등록하고, 해당작업들을 실시할 때 등록된 인증서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체크하는데 이용된다. [전자인증서 등록하는 경우] 1) 등록할 인증서를 선택하여 인증서 암호를 입력하면 인증서 정보가 등록됩니다. 대명건설에 등록할 인증서를 하나를 선택합니다. 선택한 인증서의 암호를 입력합니다. 2) 인증서 암호가 틀리면 암호가 올바르지 않다는 메시지를 보여줍니다.

6 3) 전자인증서등록 3) 취소버튼을 누르면 인증서 선택을 취소하였다는 메시지를 보여주고 인증서 선택화면을 닫습니다.
3) 취소버튼을 누르면 인증서 선택을 취소하였다는 메시지를 보여주고 인증서 선택화면을 닫습니다. 4) 인증서가 이미 등록되어 있다면 인증서가 등록되었다는 메시지를 보여주고 이전에 등록하였던 인증서 정보를 보여줍니다. 5) 인증서가 정상적으로 등록되었다면 메시지를 보여주고 이전에 등록하였던 인증서 정보를 보여줍니다.

7 3) 전자인증서등록 전자인증서 사용 방법 [ 인증서 사용화면으로 이동할 경우 ]
1) 인증서 사용화면 메뉴를 클릭하면 인증서 선택화면이 나타난다. 여기서 등록한 인증서를 선택하고 암호를 입력하면 다음 절차로 이동한다. 만일 이전에 전자인증서를 등록하지 않았으면 인증서가 등록되어있지 않다는 메시지를 보여줍니다. 2) 선택한 인증서와 이전에 등록하였던 인증서가 일치하지 않으면 인증서 번호가 일치하지 않는다는 메시지를 보여줍니다.


Download ppt "메뉴얼 - 협력업체용 -."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