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현대로지엠 - HLCTOS 문의사항 정리 2012. 01..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현대로지엠 - HLCTOS 문의사항 정리 2012. 01.."— Presentation transcript:

1 현대로지엠 - HLCTOS 문의사항 정리

2 목차 프린터설치 방법(TEC기준) 출력방향 전환 운송장바코드 출력위치 조정 프린터 공유

3 1. 프린터설치 방법(TEC기준) TEC : 모든 OS를 지원하는 통합드라이버와 XP용 설치 드라이버 2개가 있습니다. OS사양에 맞는 드라이버를 선택하여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LUKHAN : LUKHAN 프린터 기종은 다운받아서 설치하면 따로 포트를 잡아줄 필요가 없습니다. TSC : 기종에 상관없이 설치 드라이버명을 반드시 TSC TDP-247로 선택해야 정상 출력이 가능합니다. 사용자 ID는 첫 방문시 안내해드린 거래처코드입니다.

4 1. 프린터설치 방법(TEC기준) 내 용 : 드라이버 설치 후 프린터 및 팩스를 보면 아래와 같이 TEC B-472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장치를 USB로 연결하였다면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하여 프린터속성을 들어갑니다.

5 1. 프린터설치 방법(TEC기준) USB 연결일 경우 : 포트를 확인해보면 첫 설치 후 기본 셋팅이 LPT1으로 되어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의 스크롤을 밑으로 내려보면 USB용 가상포트가 보이는데 이중에서 가장 높은 번호의 포트부터 하나씩 적용하여 테스트 페이지 인쇄를 합니다. 팁 : Win7을 사용중이면 처음 USB장치를 연결하였을 때 TEC B-EV4-G나 TEC B-SV4 등으로 해당 프린터의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잡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자동으로 잡힌 드라이버 포트와 동일하게 체크하여 적용하시면 맞습니다.

6 2. 출력방향 전환 출력방향 조정 : 프린터 속성으로 들어가서 일반탭의 기본설정을 클릭하면 인쇄기본설정 창이 뜹니다. 해당 창에서 Orientation이 출력방향을 설정하는 부분입니다. 기본값은 Portrait 180으로 되어있으니 옆의 Preview를 확인하시어 출력방향을 전환하시기 바랍니다.

7 3. 운송장바코드 출력위치 조정 바코드 위치 조정 : 프린터 출력을 했을 때 운송장바코드가 제 위치에서 벗어나서 찍혀있다면 아래와 같이 프린터 속성에 Fonts로 들어가서 BarCodeI25-037을 더블클릭해 해당 바코드 폰트설정 화면으로 들어갑니다. 새로 뜬 창에서 Width를 Extra Narrow로 설정하시면 제 위치에 출력됩니다.

8 4. 프린터 공유 공유 연결 법 : 우선 프린터가 직접 연결되어 있는 메인PC에서 프린터속성에 공유탭으로 들어가 해당 프린터의 공유를 열어둡니다. 이 후 연결해서 사용하고자하는 서브PC에도 같은 프린터 드라이버를 다운받아 설치한 후 프린터속성에 포트로 들어가 Local Port로 새 포트를 잡아줍니다. 포트 이름 입력법 : 새 포트를 잡을 때 메인PC의 PC명과 공유 이름으로 설정한 프린터명을 입력해줘야 합니다(아래 3번의 예 참고). 일반적으로 프린터 공유를 열었을 때 472프린터 드라이버는 TECB-472로 기본설정 되어있으니 그대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2 3 1

9 HYUNDAI LOGIEM CO.,LTD. Thank You


Download ppt "현대로지엠 - HLCTOS 문의사항 정리 2012. 01.."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