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무대장치 SD-301 system(특허 10-1081957) 1. 유일성 : 기존의 목재및 철재 구조틀로 무대를 설치하는것을 조림 시스템(이동가능)으로 조립하는 공법으로 체육관, 대강당 시공시 무대에서 체육관 마루까지 조립 시스템으로 완벽한 마루틀을 형성할 수 있다.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무대장치 SD-301 system(특허 10-1081957) 1. 유일성 : 기존의 목재및 철재 구조틀로 무대를 설치하는것을 조림 시스템(이동가능)으로 조립하는 공법으로 체육관, 대강당 시공시 무대에서 체육관 마루까지 조립 시스템으로 완벽한 마루틀을 형성할 수 있다."— Presentation transcript:

1 무대장치 SD-301 system(특허 ) 1. 유일성 : 기존의 목재및 철재 구조틀로 무대를 설치하는것을 조림 시스템(이동가능)으로 조립하는 공법으로 체육관, 대강당 시공시 무대에서 체육관 마루까지 조립 시스템으로 완벽한 마루틀을 형성할 수 있다. 현재, 무대로 나와있는 시스템은 오직 당사의 SD-301 시스템 구조틀 뿐임. 2. 특이성: 본 무대장치특허( )는 일반적인 시공바닥면보다 더 높이 마루틀을 설치하는 곳에 사용하는 것으로써, 일정 높이를 갖는 지주를 이용하여 무대마루틀을 일반 마루틀 설치 높이 보다 더 높게 설치할 수 있음. 3. 안전성 : 본 무대장치 특허는 전체 부재들이 조립방식의 격자구조로 연결설치되어 시공의 편이성을 제공함과 함께 견고한 결합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안전한 무대를 구축할 수 있다. 4. 이동/편리성: 본 무대장치는 조립, 볼팅 방식 및 격자 구조로 인해, 설치및 해체가 간단하며, 이동 구축이 가능하며, 방송국 세트장, 야외 무대의 설치 및 해체에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5. 환경친화성 : 재 활용율 90% 이상 가능함 6. 경제성: 시공이 간편하며, 빠르다. 누구나 쉽게 설치할 수 있기에 특별한 기술을 요하지 않는다. 7.현장친화적 : 시공장비가 간단하다 (수평레벨기, 충전드릴, 컷터기, 엑폭시-건)

2 무대장치 SD-301 system(특허 ) 조립도

3 부품및 조립형태


Download ppt "무대장치 SD-301 system(특허 10-1081957) 1. 유일성 : 기존의 목재및 철재 구조틀로 무대를 설치하는것을 조림 시스템(이동가능)으로 조립하는 공법으로 체육관, 대강당 시공시 무대에서 체육관 마루까지 조립 시스템으로 완벽한 마루틀을 형성할 수 있다."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