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owerPoint로 예수님의 세계(족보:마1:1)에 접근하였다가 개신교 한글개역 성경 전 내용으로 확대하게 되었습니다.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PowerPoint로 예수님의 세계(족보:마1:1)에 접근하였다가 개신교 한글개역 성경 전 내용으로 확대하게 되었습니다."— Presentation transcript:

1 PowerPoint로 예수님의 세계(족보:마1:1)에 접근하였다가 개신교 한글개역 성경 전 내용으로 확대하게 되었습니다.
pps-Bible 감상 안내 안녕하세요? 제 Blog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전 작품 감상 안내 PowerPoint로 예수님의 세계(족보:마1:1)에 접근하였다가 개신교 한글개역 성경 전 내용으로 확대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3년간 잠도 줄인 고된 과정을 겪으며 중도 포기의 유혹을 이겨내어 오늘의 이 은혜를 받았습니다. 천주교의 성경과 다른 나라 외국어로의 번역 작업도 도전하고자 합니다. 총 680mb 정도의 용량으로 CD 한장에 겨우 저장됩니다. <글2의 첫 파일> ‘슬라이드 현황’에서 보신 바와 같이 총 48시간 분량입니다. 성경 전반에 관해 잘 아시는 전문가 분의 말씀에 의하면, 이와 같은 작품은 세계적으로도 유일하다고 하네요. 저작권 침해를 염두에 두고 제작에 임했으나 워낙 방대한 작업이라 소홀한 점이 있을지 모르니 연락 주시면 즉시 시정하겠읍니다. 핸드폰 : 이 때 자세한 안내를 해 드리겠습니다.(저렴하게 널리 보급하고자 합니다.) 하나님의 은총에 감사드립니다. 제작자 최 베 바 드림


Download ppt "PowerPoint로 예수님의 세계(족보:마1:1)에 접근하였다가 개신교 한글개역 성경 전 내용으로 확대하게 되었습니다."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