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간지 Ⅰ. 시스템소개 Autoway Groupware User Manual Ⅰ. 시스템 소개 | 시스템 소개.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간지 Ⅰ. 시스템소개 Autoway Groupware User Manual Ⅰ. 시스템 소개 | 시스템 소개."— Presentation transcript:

1 간지 Ⅰ. 시스템소개 Autoway Groupware User Manual Ⅰ. 시스템 소개 | 시스템 소개

2 Ⅰ. 시스템소개 Concept 그룹웨어는 직원들이 사내에서 가장 오랜 시간을 사용하는 시스템입니다. 따라서 업무 중심적인 경직된 그룹웨어에서 벗어나 업무관련 정보는 물론 업무와 관련이 없는 유용한 정보(커뮤니티, 직원검색, 일정 등)들을 제공하고, 사용자들이 친숙하고 편리하게 이용하게 할 수 있는 화면 구성을 통하여 업무지원 기능 및 직원들 간의 Communication을 강화할 수 있는 신개념의 그룹웨어를 구축하고자 하였습니다. 달라진 기능 전자메일 기능을 MicroSoft사의 OWA(Outlook Web Access)기반으로 개발하여 미리보기 기능, 메일과 자료송부의 통합, 외부메일 속도 등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또한, 전자결재, 연락처, 공지, 회의관리 등 여타 시스템과의 연계를 강화하였습니다. 전자결재의 경우 표준 결재 프로세스를 재정립하고 병렬결재, 결재권 위임, 자유로운 의견입력 등의 기능을 제공하여 신속하고 Interactive한 의사결정이 가능하도록 지원합니다. 지식경영 시스템의 구축을 통하여 지식을 축적, 공유하고, 커뮤니티를 통하여 온라인 상에서의 활발한 학습, 취미, 봉사 활동을 지원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Autoway의 미래 Autoway 는 당사의 그룹웨어 만이 아니라, 향후 현대자동차 그룹 통합 그룹웨어의 모태로서, 그룹 차원의 통합을 통한 중복투자의 배제, 각 사간 정보공유를 통한 시너지를 창출하는 EIP(Enterprise Information Portal)로의 변신을 통해 명실공히 ‘그룹’웨어가 될 것입니다. Autoway 는 완성된 시스템이 아닙니다. Autoway 는 임직원 여러분들의 관심과 편달 속에서 계속 진화해 나가는 시스템입니다. CUBE사용자매뉴얼


Download ppt "간지 Ⅰ. 시스템소개 Autoway Groupware User Manual Ⅰ. 시스템 소개 | 시스템 소개."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