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학과 : E-BIZ 경영학과 학번 : 이름 : 홍 지 애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학과 : E-BIZ 경영학과 학번 : 이름 : 홍 지 애"— Presentation transcript:

1 학과 : E-BIZ 경영학과 학번 : 20084076 이름 : 홍 지 애
웹사이트 분석과 설계 -디자인 리서치 학과 : E-BIZ 경영학과 학번 : 이름 : 홍 지 애

2 목차 정보를 알기 쉽게 전달하는 웹 사이트 사례 사용의 편의성을 높이는 웹 사이트 사례 사용자 참여를 유도하는 웹 사이트 사례
시각적,청각적 즐거움을 주는 웹 사이트 사례 긍정적 인상을 심어주는 웹 사이트 사례

3 정보를 알기 쉽게 전달하는 웹 사이트 사례 네이버 별자리운세 :
별자리별로 필요한 정보를 선택해 읽을 수 있도록 디자인이 잘 정리되어 정보를 알기 쉽게 전달하고 있다.

4 사용의 편의성을 높이는 웹 사이트 사례 네이버 블로그 :
블로그 디자인과 레이아웃등을 블로그 사용자 각각이 원하는 디자인과 편의성에 맞추어 디자인하는것이 가능하다.

5 사용자 참여를 유도하는 웹 사이트 사례 네이버 만화 :
만화를 읽고 그에 대한 생각과 느낌을 댓글로 남길 수 있게 해 사용자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6 시각적,청각적 즐거움을 주는 웹 사이트 사례 네이버 여행 :
네이버에서 여행을 갔다온 사진을 올릴 수 있는 곳으로 세계 여러 곳의 경치를 사진으로 찍어 올린다. 이곳에 오면 시각적 즐거움을 얻을수 있다.

7 긍정적 인상을 심어주는 웹 사이트 사례 유한킴벌리 (http://yuhan-kimberly.co.kr) :
환경을 중시하는 유한킴벌리의 이미지에 따라 웹사이트에서 환경을 중시하는 이미지의 사진을 게시하고 있다.


Download ppt "학과 : E-BIZ 경영학과 학번 : 이름 : 홍 지 애"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