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관찰일지 양파 기르기 오명현.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관찰일지 양파 기르기 오명현."— Presentation transcript:

1 관찰일지 양파 기르기 오명현

2 (9월 13일 일요일) 투명한 컵에 양파뿌리 부분이 잠길 정도의 물을 넣고 양파를 올려 놓았다. 1시간쯤 지나 물의 색이 약간 노란색으로 물들었다. (9월 14일 월요일) 물의 양이 조금 줄어들고 하얀 뿌리 몇 가닥이 1cm 이상 자랐다.

3 (9월 16일 수요일) 뿌리가 4cm 이상 자랐고 뿌리의 수가 더 많아졌다. 싹이 나는 부분에는 변화가 없다. (9월 18일 금요일) 뿌리의 수가 많아지고 길이는 두 배로 자랐다.

4 (9월 19일 토요일) 뿌리의 길이는 조금 더 자랐지만 싹이 나지 않아 겉 껍질을 벗겨보았다. (9월 20일 일요일) 싹에는 변화가 없고 뿌리만 조금 더 자랐다.

5 (9월 21일 월요일) 뿌리의 양과 길이에는 변화가 있지만 싹에는 변화가 없다. (9월 30일 수요일) 9일이 지나 작은 싹이 났다. 뿌리는 유리병 바닥에 많이 닿고 수도 많아졌다.

6 (10월 2일 금요일) 싹의 길이가 길어지고 싹의 수가 늘어났다. 뿌리가 시작 되는 부분이 갈색으로 변하였다. (10월 5일 월요일) 싹이 두 배로 자라면서 색깔이 진해지고 옆으로 살짝 벌어졌다. 갈색으로 변하는 뿌리 시작 부분이 조금 더 많아지고 냄새가 난다.

7 (10월 8일 목요일) 싹의 길이가 길어지면서 아래로 벌어지는 싹이 있다. 뿌리의 길이도 더 길어지면서 서로 뭉치고 냄새가 많이 난다. (10월 11일 일요일) 싹의 길이와 수가 많아지면서 거의 아래로 쳐졌다. 뿌리 부분에서 냄새가 많이 난다.


Download ppt "관찰일지 양파 기르기 오명현."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