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사례를 통해 문제 제시하기 진아는 왜 갑자기 사라졌나요? 진아에게 무슨 말을 해줄 수 있을까요?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사례를 통해 문제 제시하기 진아는 왜 갑자기 사라졌나요? 진아에게 무슨 말을 해줄 수 있을까요?"— Presentation transcript:

1

2 사례를 통해 문제 제시하기 진아는 왜 갑자기 사라졌나요? 진아에게 무슨 말을 해줄 수 있을까요?

3 ‘위험하니 주의해라’는 뜻의 표시 (주의표시)
교통안전표지판 및 교통시설물의 종류와 역할 ‘위험하니 주의해라’는 뜻의 표시 (주의표시) ‘위험하니 해서는 안 된다’는 뜻의 표지 (규제표시) ‘위험하니 어떻게 하라’고 일러주는 뜻의 표시 (지시표시)

4 교통안전표지판의 종류 교통안전표지판의 종류와 의미

5 교통안전표지판의 종류 교통안전표지판의 종류와 의미

6 활동지 교통안전표지판 이젠 알아요! 활동지의 교통안전표지판에 이름과 내용을 써 보세요.

7 교통 법규는 도로에서 일어나는 교통상의 모든 위험과 장해를 방지·제거한다.
교통 법규의 중요성 교통 법규는 도로에서 일어나는 교통상의 모든 위험과 장해를 방지·제거한다. 안전하고 원활한 교통을 확보할 수 있다. 교통 법규는 우리가 지켜야 할 약속이다.

8 대부분의 사고는 예측할 수 없는 행동을 함으로써 발생한다.
교통 법규의 중요성 대부분의 사고는 예측할 수 없는 행동을 함으로써 발생한다. 교통 법규를 지키지 않으면 갑작스런 상황이 발생해 사고로 이어지게 된다. 교통 법규를 지킨다는 것은 예측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행동하게 됨으로써 사고의 발생률을 줄일 수 있다는 의미이다.

9 상황에 필요한 교통안전표지판을 말해 보세요. ‘이럴 땐 이런 교통안전표지판’이 필요해요. 자전거의 통행이 공사 중인 상황
학교 주변 자전거의 통행이 많은 지역

10


Download ppt "사례를 통해 문제 제시하기 진아는 왜 갑자기 사라졌나요? 진아에게 무슨 말을 해줄 수 있을까요?"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