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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 발표: 프로젝트 소개 학번: 이름: 이철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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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기로 적 기체를 제압한다 게임 컨셉 종스크롤 슈팅 게임으로 아군 전투기로 적을 타격, 제압한다.
적들의 미사일 공격을 피하고 아군의 공격을 적중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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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컨셉 상·하 ·좌 ·우 방향키를 이용하여 플레이어의 전투기를 조종한다.
여러가지 패턴의 적 비행체들이 등장하여 플레이어를 공격하며 이를 회피하여 플레이어의 공격을 명중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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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 인터페이스. 점수 및 스테이지, 남은 도전횟수가 표기된다.
게임 컨셉 플레이어 인터페이스. 점수 및 스테이지, 남은 도전횟수가 표기된다. 폭탄 아이템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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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 범위 (예시) 내용 범위 맵 2개의 스테이지 구현 캐릭터 컨트롤러
상·하·좌·우 방향키 및 공격키, 폭탄키, 시작 및 종료키 게임 코어 기능 적 몬스터와 캐릭터 충돌시 도전횟수 감소, 플레이어의 공격 누적시 적 기체 파괴 플레이어의 파워업 아이템으로 공격 강화 각 스테이지의 보스몬스터 파괴시다음스테이지 이동 가능 여러 패턴의 적 등장. 지상군 ,항공기, 함선 등 모델링 몬스터 5종, 캐릭터 1종 사운드 배경음악, 공격 효과음, 적 파괴 효과음, 플레이어 사망시 효과음, 폭탄 사용시 효과음 애니메이션 폭탄효과, 공격효과, 적 애니매이션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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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 인공지능 및 플레이어 능력 추가(폭탄, 파워업 등)
주단위 개발 일정 (예시) 9. September Sun Mon Tue Wed Thu Fri Sat 프로젝트 발표자료 작성 / 개발 계획 수립 1차 프로젝트 발표 10. October Sun Mon Tue Wed Thu Fri Sat 플레이어의 기본 기능 구현 적 인공지능 구현 캐릭터와의 충돌 구현 2차 프로젝트 발표 11. November Sun Mon Tue Wed Thu Fri Sat 인터페이스 및 스테이지 구현 적 인공지능 및 플레이어 능력 추가(폭탄, 파워업 등) 추가 요소 확인 최종 점검 12. December Sun Mon Tue Wed Thu Fri Sat 최종 프로젝트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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