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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blished byAgus Chandra Modified 5년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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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버 실습 기말과제 게임소프트웨어 b277026 이도하 E-mail: leedoha0403@gmail.com
Date :2014/12/11(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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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2 3 4 구현 내용 시연 구현 문제점 / 해결 방법 자랑 목차 서버 실습 기말과제 TCP / UDP TCP / UDP
게임소프트웨어 b 이도하 목차 구현 내용 TCP / UDP 1 시연 TCP / UDP 2 구현 문제점 / 해결 방법 TCP / UDP 3 목차 구현 내용 자랑 TCP / UDP 4 시연 구현 문제점 / 해결 방법 자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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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구현내용 TCP – WSAEventSelect 구현 [ WSAEventSelect ] 서버 실습 기말과제 TCP / UDP
게임소프트웨어 b 이도하 [ WSAEventSelect ] 서버 실습 기말과제 구현내용 TCP / UDP 1 모듈화 멀티 채팅 구현 TCP – WSAEventSelect 구현 목차 구현 내용 시연 구현 문제점 / 해결 방법 자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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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구현내용 TCP – Overlapped 구현 [ Overlapped ] 서버 실습 기말과제 TCP / UDP 모듈화
게임소프트웨어 b 이도하 [ Overlapped ] 서버 실습 기말과제 구현내용 TCP / UDP 1 모듈화 멀티 채팅 구현 TCP – Overlapped 구현 목차 구현 내용 시연 구현 문제점 / 해결 방법 자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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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구현내용 IOCP Session Manager Session [ Completion Port ] 서버 실습 기말과제
게임소프트웨어 b 이도하 [ Completion Port ] 서버 실습 기말과제 구현내용 TCP / UDP 1 IOCP 멀티 채팅 구현 모듈화 Session을 총괄적으로 관리 생성 및 삭제 기능 브로드 캐스트 기능 Session Manager 목차 구현 내용 Client 정보를 지님 ( 채팅 서버에서는 Client address, Socket, Buffer 등을 가짐 ) Session 시연 구현 문제점 / 해결 방법 자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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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구현내용 IOCP SOEKEEPALIVE TCPNODELAY SOCRESUSEADDR [ Socket 옵션 ]
게임소프트웨어 b 이도하 [ Socket 옵션 ] 서버 실습 기말과제 구현내용 TCP / UDP 1 클라이언트와 서버의 접속을 확인 SOEKEEPALIVE IOCP 소켓 옵션 설정 Nagle 알고리즘을 종료하여 속도를 향상. TCPNODELAY 목차 구현 내용 커널에 Bind 된 소켓 자원을 Process가 재사용 할 수 있도록 함. SOCRESUSEADDR 시연 구현 문제점 / 해결 방법 자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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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구현내용 UDP 구현 [ UDP ] 서버 실습 기말과제 TCP / UDP 모듈화 IOCP 사용하여 멀티 채팅기능 구현 목차
게임소프트웨어 b 이도하 [ UDP ] 서버 실습 기말과제 구현내용 TCP / UDP 1 모듈화 IOCP 사용하여 멀티 채팅기능 구현 UDP 구현 목차 구현 내용 시연 구현 문제점 / 해결 방법 자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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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구현내용 넌 블로킹 소켓 구현 [ 넌블로킹 소켓 ] 서버 실습 기말과제 TCP / UDP 모듈화
게임소프트웨어 b 이도하 [ 넌블로킹 소켓 ] 서버 실습 기말과제 구현내용 TCP / UDP 1 모듈화 다른 모델과 같이 사용 할 필요가 없다고 판단되어 사용하는 기능만 확인하고 넘어감. 넌 블로킹 소켓 구현 목차 구현 내용 시연 구현 문제점 / 해결 방법 자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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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구현내용 TCP – 가변길이 전송 방식 TCP – 고정 + 가변길이 전송 방식 TCP – 데이터 전송 후 종료 방식
게임소프트웨어 b 이도하 [ 메시지 전송 방식 ] 서버 실습 기말과제 구현내용 TCP / UDP 1 WSAEventSelect, Overlapped, IOCP 에서 사용 TCP – 가변길이 전송 방식 클라이언트와 서버 모듈화 TCP – 고정 + 가변길이 전송 방식 목차 구현 내용 시연 클라이언트와 서버 모듈화 TCP – 데이터 전송 후 종료 방식 구현 문제점 / 해결 방법 자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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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시연 [ 시 연 ] 서버 실습 기말과제 TCP / UDP 목차 구현 내용 시연 구현 문제점 / 해결 방법 자랑
게임소프트웨어 b 이도하 [ 시 연 ] 서버 실습 기말과제 시연 TCP / UDP 2 목차 구현 내용 시연 구현 문제점 / 해결 방법 자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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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구현 문제점 / 해결 방법 버퍼가 터져요. 서버가 터져요. 클라가 터져요. Session에서 정보를 못 받아서 터져요.
게임소프트웨어 b 이도하 [ 구현 문제점 / 해결 방법 ] 서버 실습 기말과제 구현 문제점 / 해결 방법 TCP / UIDP 3 버퍼가 터져요. 서버가 터져요. 클라가 터져요. Session에서 정보를 못 받아서 터져요. Overlapped에서 무한 루프를 돌아서 터져요. 알 수 없는 이유로 7번만 전송하면 보내면 터져요. ( 다른 PC에선 문제없이 작동 ) 조건이 맞지 않아서 무한루프를 돌아 터져요. 멘탈이 터져요. 목차 구현 내용 시연 구현 문제점 / 해결 방법 자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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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구현 문제점 / 해결 방법 무한 디버깅. BUFFER 의 값 체크. ( Log를 printf() 하여 확인 )
[ 구현 문제점 / 해결 방법 ] 서버 실습 기말과제 구현 문제점 / 해결 방법 TCP / UIDP 3 무한 디버깅. BUFFER 의 값 체크. ( Log를 printf() 하여 확인 ) 무한 HELPPPPP. 무한 밤샘. 목차 구현 내용 시연 구현 문제점 / 해결 방법 자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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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구현 문제점 / 해결 방법 [ 구현 문제점 / 해결 방법 ] 서버 실습 기말과제 TCP / UIDP 목차 구현 내용 시연
게임소프트웨어 b 이도하 [ 구현 문제점 / 해결 방법 ] 서버 실습 기말과제 구현 문제점 / 해결 방법 TCP / UIDP 3 목차 구현 내용 시연 구현 문제점 / 해결 방법 자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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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자랑 Multi-Chatting IOCP Server 구조 [ 자 랑 ] 서버 실습 기말과제 TCP / UDP
게임소프트웨어 b 이도하 [ 자 랑 ] 서버 실습 기말과제 자랑 TCP / UDP 4 - SelectEvent - Overlapped IOCP UDP Multi-Chatting 목차 Session Manager Session 구조 각자에서 Recv(), Senc() 구현 IOCP Server 구조 구현 내용 시연 구현 문제점 / 해결 방법 자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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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소프트웨어 b 이도하 서버 실습 기말과제 - END - 목차 구현 내용 시연 구현 문제점 / 해결 방법 자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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