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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 프로젝트 발표 GAME ENGINE 게임 공학과 이성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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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차 게임의 컨셉 게임의 핵심 메카니즘 게임의 구현 게임의 실행 게임의 흐름 게임 개발 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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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게임의 컨셉 실존하는 다트 게임을 모티브 위모트 컨트롤러를 이용한 직관적 플레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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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게임 핵심 메카니즘 3D 가상세계에 물리적 현상 적용. 직관적 인터페이스를 위한 위모트컨트롤러의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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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게임의 구현 Ode라이브러리를 활용한 물리 구현 이벤트 영상의 재생 파티클을 이용한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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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게임의 구현 Save& Load game GUI & Overlay를 이용한 인터페이스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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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게임의 진행 기존 다트와 같은 게임룰 적용 1인 플레이를 함 미션에 따른 스테이지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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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게임의 흐름 게임 시작 시 인트로 메인 메뉴 화면으로 전환 - Start Game(New Game) - Load Game
- Exit Game(이곳을 통해서만 밖으로 나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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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게임의 흐름 게임의 생성 스테이지의 진행 - 게임의 월드 및 물리적 공간의 생성 - 게임에 필요한 노드들의 생성
- 미션의 클리어의 여부등을 판별 - 미션 결과에 따른 진행 여부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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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게임의 흐름 시작 게임진행 미션 SAVE & LOAD SAVE YES 메뉴 클리어? NO LOAD 종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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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게임 개발 일정 1주 2주 3주 4주 5주 6주 7주 8주 9주 10주 11주 발표 리소스 물리구현 프레임워크 위모트
게임내 요소 효과 구현 오류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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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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