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욕심이 잉태한즉 죄를 낳고 죄가 장성한즉 사망을 낳느니라 야고보서 1장 15절 말씀 -아멘-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욕심이 잉태한즉 죄를 낳고 죄가 장성한즉 사망을 낳느니라 야고보서 1장 15절 말씀 -아멘-"— Presentation transcript:

1 욕심이 잉태한즉 죄를 낳고 죄가 장성한즉 사망을 낳느니라 야고보서 1장 15절 말씀 -아멘-

2 좋은 욕심을 가져요!

3 모든 사람은 욕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4 이란 무엇인가요? 어떤 것을 가지고 싶은 마음을 말합니다

5 그런데 욕심에는 좋은 욕심과 나쁜 욕심이 있어요
예배 드리려는 욕심 공부 하려는 욕심

6 그런데 욕심에는 좋은 욕심과 나쁜 욕심이 있어요
남의 것을 가지려는 욕심 훔치려는 욕심

7 우리는 나쁜 욕심을 버리고 좋은 욕심을 가져야 합니다 좋은 욕심 나쁜 욕심

8 왜 나쁜 욕심을 가지면 안 되나요? 나쁜 욕심은 죄이기 때문입니다!

9 야고보서 1장 15절 말씀 나쁜 욕심은 죄를 낳고 죄는 자라서 사망을 얻게 합니다 욕심이 잉태한즉 죄를 낳고
죄가 장성한즉 사망을 낳느니라 야고보서 1장 15절 말씀

10 욕심 잉태하면 사망 장성하면

11 이스라엘백성들은 악한 아이성을 무너뜨리려고 했습니다 나쁜 욕심을 가져서 죽임 당한 아간 아이성

12 아이성은 작은 성이었기 때문에 쉽게 정복할 수 있을 거라 생각했습니다 아이성 아이, 작은 성이네 쉽게 정복할 수 있다!

13 그런데 이스라엘백성은 아이성과의 전쟁에서 패하고 말았습니다 아이성 도망가자! 무찌르자!

14 이스라엘백성은 왜 작은 아이성 전쟁에서 패하게 되었을까요? 아간이 나쁜 욕심으로 하나님의 것을 도둑질했기 때문입니다!

15 하나님께서 “내 것은 도둑질 하지 말라”고 명령하셨습니다 내 것은 도둑질 하지 말아라!

16 그런데 아간이 나쁜 욕심으로 하나님의 것을 도둑질해서 숨겼습니다 내가 도둑질 한 것을 아무도 모를 거야!

17 나쁜 욕심으로 하나님의 것을 도둑질한 아간은 죽임을 당했습니다

18 사탄은 우리가 나쁜 욕심을 갖도록 유혹합니다 나쁜 욕심을 가져봐, 아주 좋아!

19 우리는 우리에게 나쁜 욕심을 갖도록 유혹하는 사탄을 물리쳐야 합니다 도망가자! 사탄아, 물러가라!

20 나쁜 욕심을 가지면 예수님이 슬퍼하십니다

21 좋은 욕심을 갖는 예사랑교회 친구들이 되어요


Download ppt "욕심이 잉태한즉 죄를 낳고 죄가 장성한즉 사망을 낳느니라 야고보서 1장 15절 말씀 -아멘-"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