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큐맨 PPT 활용법 매 달마다 큐맨이 나와서 직접 몸동작으로 정답을 알려주는 방법 외에 PPT를 활용한 방법을 제시해 드립니다. 큐맨이 등장해서 PPT 퀴즈 형식을 설명한 후, 힌트를 보여줍니다. 주제를 변경하실 때에는 PPT 수정이 가능하오니 원하시는 주제로 변경하여.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큐맨 PPT 활용법 매 달마다 큐맨이 나와서 직접 몸동작으로 정답을 알려주는 방법 외에 PPT를 활용한 방법을 제시해 드립니다. 큐맨이 등장해서 PPT 퀴즈 형식을 설명한 후, 힌트를 보여줍니다. 주제를 변경하실 때에는 PPT 수정이 가능하오니 원하시는 주제로 변경하여."— Presentation transcript:

1 큐맨 PPT 활용법 매 달마다 큐맨이 나와서 직접 몸동작으로 정답을 알려주는 방법 외에 PPT를 활용한 방법을 제시해 드립니다. 큐맨이 등장해서 PPT 퀴즈 형식을 설명한 후, 힌트를 보여줍니다. 주제를 변경하실 때에는 PPT 수정이 가능하오니 원하시는 주제로 변경하여 활용하세요. PPT 퀴즈 형식은 매월마다 변경됩니다.

2 큐맨 PPT 형식 이 달에는 암호를 푸는 형식으로 큐맨PPT가 제공됩니다.
특수 부호에 자음과 모음이 짝지어져 있는데 특수 부호에 연결된 자음과 모음을 연결하여 단어 혹은 문장을 만들 수 있습니다. 마우스를 클릭하면 가려졌던 암호가 보입니다. ‘시작’ 구호와 함께 보여주세요. 정답은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3 ♡4♨8♤7♡6 암호해독판 암호를 해독하라! § ㄱ ※ ㄴ ☆ ㄷ ★ ㄹ ◆ ㅁ ● ㅂ ♤ ㅅ ♡ ㅇ ♧ ㅈ ⊙ ㅊ ◈ ㅋ ▣
1주 주제 하나님을 닮은 나 6 9 2 4 8 1 7 3 5 * # @ %

4 암호를 해독하라! 정답은? 1주 주제 하나님을 닮은 나

5 ♡4♨8♤7♡6 여호수아 1주 주제 하나님을 닮은 나


Download ppt "큐맨 PPT 활용법 매 달마다 큐맨이 나와서 직접 몸동작으로 정답을 알려주는 방법 외에 PPT를 활용한 방법을 제시해 드립니다. 큐맨이 등장해서 PPT 퀴즈 형식을 설명한 후, 힌트를 보여줍니다. 주제를 변경하실 때에는 PPT 수정이 가능하오니 원하시는 주제로 변경하여."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