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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lash를 이용한 벡터 애니메이션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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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aphics Symbol과 Motion Tween
단계 1 : 원을 생성하기 Oval Tool 단계 2 : Graphics Symbol 등록하기 Selection Too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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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aphics Symbol과 Motion Tween
단계 3 : 키 프레임 생성하기 Create Motion Tween 단계 4 : 전체 프레임 수 늘리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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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aphics Symbol과 Motion Tween
단계 5 : 키 프레임 설정하기 단계 6 : 키 프레임 설정하기(계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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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aphics Symbol과 Motion Tween
단계 7 : 키 프레임 위치에서 원의 변형 설정하기 Free Transform Too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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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ymbol 등록이 필요 없는 Shape Tween
단계 1 : 무대에 원 그리기 File > New Oval Tool 단계 2 : 키 프레임 수 설정하기 Insert Blank Keyfra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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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ymbol 등록이 필요 없는 Shape Tween
단계 3 : 사각형 그리기 Rectangle Tool 단계 4 : Shape Tween 설정하기 Create Shape Twe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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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vie Clip Symbol로 같은 애니메이션 여러 개를 한 번에 만들기
Insert > New Symbol Movie Clip Symbol 단계 2 : 초 그리기 Pencil Tool Brush Too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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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vie Clip Symbol로 같은 애니메이션 여러 개를 한 번에 만들기
단계 3 : 촛불 그리기 New Layer Pencil Tool Brush Tool Paint Bucket Tool 단계 4 : 촛불 그리기(계속) Pencil Tool Brush Tool Paint Bucket Too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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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vie Clip Symbol로 같은 애니메이션 여러 개를 한 번에 만들기
단계 5 : 초의 심지 그리기 New Layer Pencil Tool Brush Tool Paint Bucket Tool 단계 6 : 전체 Layer의 키 프레임 수 늘리기 Insert Keyfra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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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vie Clip Symbol로 같은 애니메이션 여러 개를 한 번에 만들기
단계 7 : Symbol 등록이 안된 Layer의 Shape Tween 설정하기 Create Shape Tween 단계 8 : 촛불의 형태 변형하기 Free Transform Too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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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vie Clip Symbol로 같은 애니메이션 여러 개를 한 번에 만들기
단계 9 : 키 프레임 수 더 늘리기 단계 10 : 마지막 키 프레임의 촛불 형태를 첫 키 프레임과 동일하게 변형하기 Create Shape Twe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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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vie Clip Symbol로 같은 애니메이션 여러 개를 한 번에 만들기
단계 11 : 키 프레임 애니메이션 반복 설정하기 Loop 단계 12 : Movie Clip Symbol 미리 보기 Library pan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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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vie Clip Symbol로 같은 애니메이션 여러 개를 한 번에 만들기
단계 13 : 촛대 생성하기 Pencil Tool Brush Tool Paint Bucket Tool 단계 14 : Movie Clip Symbol 무대로 옮기기 Library pan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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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vie Clip Symbol로 같은 애니메이션 여러 개를 한 번에 만들기
단계 15 : 최종 애니메이션 확인 및 저장하기 Control > Test Movie > Test Control > Test Scene File > Export > Export Image… File > Export > Export Selection… File > Movi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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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tton Symbol과 Action Script
단계 1 : 문자 입력하기 Text Tool Properties panel 단계 2 : Button Symbol로 등록하기 Convert to Symbo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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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tton Symbol과 Action Script
단계 4 : 프레임 속성 설정하기 Up Over Down H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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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tton Symbol과 Action Script
단계 5 : 문자의 색상, 크기 및 회전 등의 변형하기 Text Tool Properties panel 단계 6 : Hit 프레임 설정하기 Rectangle Tool Oval Too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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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tton Symbol과 Action Script
Control > Test Sce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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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tton Symbol과 Action Script
단계 8 : Library에 있는 Button 이용하기 Window > Common Libraries > Buttons Classic buttons > Arcade buttons > arcade button – green Properties panel – Instance Name : myBt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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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tton Symbol과 Action Script
Window > Actions myBtn.addEventListener(MouseEvent.MOUSE_DOWN, mouseDownHandler); function mouseDownHandler(event:MouseEvent): void { navigateToURL(new URLRequest(“ “_blank”); } 단계 10 : Action Script 코드 Error 체크하기 Action pan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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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tton Symbol과 Action Script
Control > Test Sce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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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WiSH MAX를 이용한 벡터 애니메이션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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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미디어 파일 읽어와서 Timeline panel에 배치하기
단계 1 : 대화창 [New Movie or Project] 단계 2 : 메뉴 선택하기 Create New > New Movi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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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미디어 파일 읽어와서 Timeline panel에 배치하기
단계 3 : 해상도 설정하기 단계 4 : 파일 읽어오기 Insert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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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미디어 파일 읽어와서 Timeline panel에 배치하기
단계 5 : 동영상 파일 읽어오기 단계 6 : 동영상 파일 속성 확인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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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미디어 파일 읽어와서 Timeline panel에 배치하기
단계 7 : 멀티미디어 파일 추가적으로 읽어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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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ffects 적용하기 단계 1 : Scene에 문자 입력하기 Text Tool 단계 2 : Scene에 문자 입력하기(계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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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ffects 적용하기 단계 3 : Effect 적용하기 Timeline panel Add Effect
Add Effect > Appear into position > 3D Spin in and shrink 단계 4 : Effect 확인하기 Play Movie Control > Play Movi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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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파일 포맷으로 저장하기 단계 1 : 메뉴 선택하기 File > Export > …
단계 2 : 환경 설정이 필요한 경우 File > Export Setting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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