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이메일 자동 포워딩 방법 (Outlook/OWA)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이메일 자동 포워딩 방법 (Outlook/OWA)"— Presentation transcript:

1 이메일 자동 포워딩 방법 (Outlook/OWA)
홍익대학교 메일 시스템 구축 이메일 자동 포워딩 방법 (Outlook/OWA)

2 Outlook에서 포워딩 설정하기 아웃룩을 실행하고 파일->정보 메뉴에서 규칙 및 알림을 클릭 합니다.

3 Outlook에서 포워딩 설정하기 전자 메일 규칙에서 새 규칙을 클릭하여 새로운 규칙을 만들기를 시작합니다.

4 Outlook에서 포워딩 설정하기 왼쪽과 같은 화면이 나오면 새 규칙으로 시작에서 받은 메시지에 규칙 적용을 선택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5 Outlook에서 포워딩 설정하기 규칙 마법사가 실행되고 1단계 조건 선택에서 아무것도 선택하지 않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클릭 후 ‘이 규칙은 모든 받은 메시지에 적용될 것입니다. 맞습니까?’ 가 나오 면 ‘예’를 클릭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6 Outlook에서 포워딩 설정하기 1단계 동작 선택에서는 사용자 또는 공용 그룹에게 전달과 지정 폴더에 복사 본 이동을 선택하고 하단 2단계 규칙 설명 편집에 사용자 또는 공용 그룹에게 전달과 지정 폴더에 복사본 이동이 나타납니다. 밑줄 그어진 부분 중 사용자 또는 공용 그룹에게 전달을 클릭하여 포워딩 할 메일 주소를 입력 합니다. 선택 클릭

7 Outlook에서 포워딩 설정하기 왼쪽과 같은 화면이 나오면 받는 사람에 포워딩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확 인을 클릭합니다.

8 Outlook에서 포워딩 설정하기 밑줄 그어진 부분 중 지정 폴더에 복사본 이동을 클릭하여 포워딩 된 메일의 복사본이 저장될 폴더를 선택합니다. 폴더 선택 창이 나오면 받은 편지함을 선택한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후 다음을 클릭하여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클릭

9 Outlook에서 포워딩 설정하기 예외 항목을 선택하는 창이 나옵니다. 아무것도 체크하지 않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10 Outlook에서 포워딩 설정하기 1단계 규칙 이름 지정에 적당한 이름을 넣으시고 마침을 클릭합니다. 이후 모든 메일은 지정된 메일로 포워딩이 되며 복사본이 받은 편지함에 저장 됩니다.

11 OWA에서 포워딩 설정하기 OWA( Outlook Web App, 웹메일) 로 접속하신 후에 우측 상단의 설정 아이콘을 클릭하여 메뉴가 펼쳐지면 옵션을 선택합니다.

12 OWA에서 포워딩 설정하기 옵션 메뉴 중에 전자 메일 구성 메뉴를 클릭합니다.

13 OWA에서 포워딩 설정하기 받은 편지한 규칙에서 추가 아이콘을 클릭한 후에 도착하는 메시지에 대해 새 규칙 만들기를 선택합니다.

14 OWA에서 포워딩 설정하기 새로운 창이 뜨면서 새 받은 편지함 규칙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름에는 적당한 규칙 이름을 넣으세요. 메시지가 도착하면 다음 작업 수행에서는 [모든 메시지에 적용]을 선택 합니다. 다음과 같이 하세요에는 메시지를 다음으로 리디렉션을 선택합니다. 전달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는 창이 새로 열립니다. 이곳에 전달 받을 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15 OWA에서 포워딩 설정하기 기타 옵션을 클릭하여 추가 설정을 합니다.

16 OWA에서 포워딩 설정하기 작업 추가를 클릭한 후 이동,복사 또는 삭제 -> 메시지를 폴더에 복사를 클릭합니다.

17 OWA에서 포워딩 설정하기 받은 편지함을 선택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이후 저장 버튼을 클릭하여 새 규칙을 저장합니다. 경고 메시지가 나오면 예를 클릭 합니다. 새 규칙이 만들어지고 이후 수신되는 메일들이 포워딩 됩니다.


Download ppt "이메일 자동 포워딩 방법 (Outlook/OWA)"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