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빌드 성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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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esentation on theme: "빌드 성공."— Presentation transcript:

1 빌드 성공

2 압축은 D:\GameLib2010\GameLib으로 풀었음

3 2DGraphics1.sln 솔루션 파일을 더블클릭해서 VS 2010 실행

4 drawPixels 프로젝트를 우클릭 -> 속성 선택

5 C/C++ 선택 -> 추가 포함 디렉터리 -> <편집…> 클릭

6 두 번째 빈 항목을 클릭하면 오른쪽에 […] 버튼이 보임 -> […] 버튼 클릭

7 D:\GameLib2010\GameLib\2DGraphics1\include 디렉터리를 선택하고 [폴더 선택]을 클릭

8 [확인] 클릭하면 설정 끝

9 링커 -> 추가 라이브러리 디렉터리 -> <편집…> 클릭

10 빈공간을 클릭하면 […] 버튼 나타남 -> […] 버튼 클릭

11 D:\GameLib2010\GameLib\2DGraphics1\lib 폴더를 선택하고 [폴더 선택] 버튼 클릭

12 [확인] 버튼 클릭

13 확인 버튼 클릭

14 나머지 4개 프로젝트에도 이같은 과정을 반복.

15 빌드 -> 솔루션 다시 빌드 일본어가 깨진다는 경고는 있으나 빌드는 문제 없음

16 0개의 오류 6개의 경고 모두 다시 빌드 완료!

17 디버그 -> 디버깅하지 않고 시작 선택 * 디버깅 시작으로 해도 상관 없음

18 실행 결과

19 설정을 반복하는 삽질을 줄이려면?

20 $(GAME_LIB_DIR)\2DGraphics1\include
그러면 다른 예제도 편하게 빌드할 수 있음

21 시스템 -> 고급 시스템 설정 클릭

22 [환경 변수] 클릭

23 시스템 변수 쪽에 [새로 만들기] 클릭

24 다음과 같이 입력하고 [확인] 버튼 클릭 경로는 자신이 사용하는 경로로 수정할 것!

25 새로 압축을 풀고 2DGraphics1 예제를 열고
클린 빌드해보자! 설정을 변경하지 않아도 한 방에 빌드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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