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Tips! 공부로 다이어트 하기 공부를 열심히 제대로 하면 다이어트가 자동으로 된다.   공부할 때에는 식사를 줄여야한다. 자기가 배부르다고 느낄 정도로 먹으면 공부와는 이별해야한다. 배부르게 먹으면 신선한 산소를 20% 이상 소모하는 두뇌로 맑은 피가 가는 것이 아니라.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Tips! 공부로 다이어트 하기 공부를 열심히 제대로 하면 다이어트가 자동으로 된다.   공부할 때에는 식사를 줄여야한다. 자기가 배부르다고 느낄 정도로 먹으면 공부와는 이별해야한다. 배부르게 먹으면 신선한 산소를 20% 이상 소모하는 두뇌로 맑은 피가 가는 것이 아니라."— Presentation transcript:

1 Tips! 공부로 다이어트 하기 공부를 열심히 제대로 하면 다이어트가 자동으로 된다.   공부할 때에는 식사를 줄여야한다. 자기가 배부르다고 느낄 정도로 먹으면 공부와는 이별해야한다. 배부르게 먹으면 신선한 산소를 20% 이상 소모하는 두뇌로 맑은 피가 가는 것이 아니라 위로 간다. 열심히 소화를 시켜야 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머리는 산소가 모자라서 두뇌 활동을 중단하고 잠시 쉬기를 원한다. 이것이 졸음이요 잠이다.   따라서 공부를 제대로 하려면 배부르게 먹어서는 안 된다. 언제고 배부르기 80%선에서 음식물 섭취를 줄여야 한다. 약간 서운할 때 밥숟가락을 놓고 가볍게 몸을 푼 다음에 새벽 1-2시까지 공부를 한다면 살찔 겨를이 없다. 물론 저녁 식사를 하고 나서는 어떤 경우라도 간식을 해서는 안 된다. 먹는 것은 냉수정도면 족하다

2 Tips! 공부로 다이어트 하기 간식은 공부하는데 적이다. 집중력을 빼앗아가기 때문이다. 과자를 옆에 놓고 먹어가면서 공부를 하려면 공부를 그만 둬야한다. 그 정도의 자기통제가 안 된다면 공부와는 깨끗하게 이별하고 살과 영원한 친구가 될 수밖에 없다. 자신이 비만이라면 밥과 간식을 생각해보아라. 밥을 배부르게 먹고 쓸데없이 날마다 과자 등의 간식과 친구가 아니었나를.....과자뿐만 아니라 과일도 저녁 식사 후에는 절대로 먹지 말아야 한다. 다이어트의 적이기 때문이다. 하물며 공부하다가 출출하다고 밤 12시쯤 라면을 끓여 먹는다면 다이어트에 치명적일 수밖에 없다.   처음부터 습관을 들여라. 진정 공부를 하려면 밥을 서운하게 먹고 절대로 간식하지 않는 습관을 말이다. 그러면 공부와 결혼하게되고 살과는 이별하게되니 이 얼마나 좋은 다이어트 방법인가 말이다. 출처:


Download ppt "Tips! 공부로 다이어트 하기 공부를 열심히 제대로 하면 다이어트가 자동으로 된다.   공부할 때에는 식사를 줄여야한다. 자기가 배부르다고 느낄 정도로 먹으면 공부와는 이별해야한다. 배부르게 먹으면 신선한 산소를 20% 이상 소모하는 두뇌로 맑은 피가 가는 것이 아니라."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