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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D 프로그래밍 1차 프로젝트 2008101829 안일 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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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2D 프로그래밍 1차 프로젝트 안일 기

2 게임 concept Concept 게임 정보 -록멘(메가맨) x5 -캡콤, 2002 목표 -록맨을 자연스럽게 구현하는 것.

3 개발 범위 맵: 1탄의 몇 개의 스테이지 (2~3가지)와 보스 스테이지 적: 간단한 유닛 3~4개와 보스 1 개로 구성.
맵: 1탄의 몇 개의 스테이지 (2~3가지)와 보스 스테이지 적: 간단한 유닛 3~4개와 보스 1 개로 구성. 캐릭터의 컨트롤 : 좌우이동, 점프, 공격, 피격 등의 움직임, 캐릭터 전환 사운드 : 게임의 BMG과 사운드 등을 활용 모델링: 플레이어와 적 캐릭터 애니메이션: 이동, 점프, 공격, 피격

4 게임 실행 흐름 < 시장 오프닝> <처음 시장 화면> < 공격 > * 점프를 2번 누르면
< 시장 오프닝> <처음 시장 화면> < 공격 > * 점프를 2번 누르면 비행으로 전 환 <점프> <플레이어 피격>

5 게임 실행 흐름 * 특수한 키를 입력하면 엑스 제로 로 전환.

6 게임 실행 개괄 <오프닝> <메뉴 > < 플 레이>

7 주 단위 개발 일정 10월 3째 주: 1차 프로젝트 발표. 11월 4째 주: 맵,BMG,효과음, 스프라이트 이미 지 따기
10월 5째 주 & 11월 1째 주: 플레이어 캐릭터 2종 구현, 적 유닛 구현 11월 2째 주 & 11월 3째 주: 플레이어와 적 유닛간의 공격/피격 활동 구현 11월 4째 주: 메뉴와 오프닝, BMG과 효과음 추 가 11월 5째 주: 전체적인 수정과 다듬기 12월 1째 주: 프로젝트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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