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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NAL FANTASY XIV_2D.v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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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FINAL FANTASY XIV_2D.ver
강태규 사각형 그리드로 만들어진 필드에서 실시간 전투를 벌인다. 적개심 수치로 파티원들의 행동에 따라 몬스터의 공격 대상이 바뀐다. 일부 스킬들이 쿨타임을 공유한다. 1/6 FINAL FANTASY XIV_2D.ver

2 탱커가 공격을 받아내고 딜러가 몬스터를 쓰러트리고 힐러가 파티원의 체력을 책임진다!
강태규 2/6 게임 핵심 요소 탱커가 공격을 받아내고 딜러가 몬스터를 쓰러트리고 힐러가 파티원의 체력을 책임진다!

3 강태규 개발 계획 8/10 1주차 리소스 및 자료 수집 게임 제작이 쓸 바닥,벽 캐릭터 리소스 수집. 던전 구조, 스테이터스 분석 결과 : 던전이 너무 길어 간략화 하기로 변경. 일부 리소스가 해상도 변경 및 잘라내는 과정에서 흰 바탕 생김. 지인에게 의뢰 넣어서 제거 중(90%) 2주차 조작 구현 이동, 벽 충돌, 적에게 스킬 사용 구현. 결과 : 벽 충돌 미 구현(90%) 3주차 적개심 시스템 구현 결과 : 바탕만 구현 (10%) 4주차 AI 구현 파티원, 몬스터 AI 구현 결과 : 목표로 한 범위의 행동은 구현했다.(100%) 5주차 중간점검 6주차 던전 맵 구현 수집했던 던전 구현 7주차 스킬 구현 모든 스킬들 구현, 파티원 AI 수정 8주차 보스 패턴 구현 9주차 실시간 플레이 최대 개발 범위중 일시정지 가능한 실시간으로 구현 10주차 최대 개발 범위 구현 나머지 최대 개발 범위 개발 시도. 11주차 마무리 마지막 검토, 릴리즈

4 강태규 4/6 커밋 그래프

5 강태규 5/6 발표가 끝났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미지 출처 : 파이널 판타지 14.

6 평가 2013182002 강태규 6/7 평가 항목 평가 발표자료에 포함할 내용을 다 포함 했는가? A
게임컨셉이 잘 표현되었는가? B 게임 핵심 메카닉의 제시가 잘 되었는가? 게임의 흐름이 잘 표현 되었는가? C 개발 범위가 구체적이며 측정 가능한가? 개발 계획이 구체적이며 실행 가능한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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