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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D 게임프로그래밍 프로젝트 발 록 런 2011181005 김대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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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2D 게임프로그래밍 프로젝트 발 록 런 김대호

2 INDEX Game Concept Game Flow Range Develop Schedu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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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MAIN CONCEPT

5 GMAE CONCEPT 특징 1. 단순한 조작 2. 빠른 진행 3. 특이한 주제 4. 아기자기한 캐릭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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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4.대신에 발록을 넣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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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Game Flow 예상 게임 진행 게임 실행 게임 종료 메인 메뉴 미션 끝 미션 시작 러닝맵 진행 보스맵 진행

10 Game Flow 가상 진행

11 Game Flow 가상 게임 진행

12 Game Flow 가상 게임 진행

13 Game Flow 가상 게임 진행

14 Range Develop 내용 범위 맵 러닝맵, 보스맵 캐릭터 컨트롤러 : 키보드 공격, 점프 단축키(러닝맵)
러닝맵, 보스맵 캐릭터 컨트롤러 : 키보드 공격, 점프 단축키(러닝맵) 공격, 방어 단축키(보스맵) 게임 코어 기능 러닝맵과 보스맵에서 분리된 컨트롤 구현 오브젝트간의 상호작용 -충돌과 추락, 공격과 방어 모델링 주인공 오브젝트 1종 지형 오브젝트 1~2종 보스 오브젝트 1종 게임 난이도 시간이 흐름에 따라 지형 오브젝트의 복잡도 증가 사운드 러닝맵, 보스맵 각각의 사운드 1종 애니메이션 주인공 오브젝트의 공격, 점프, 방어 보스 오브젝트의 공격

15 Schedule 주차 내용 제1주/9.29~ 게임 기획서 작성 및 캐릭터 리소스 수집 제2주/10.6~
주인공 오브젝트 공격, 이동, 방어 구현 및 애니메이션 적용 제3주/10.13~ 런닝맵, 보스맵 구현, 주인공 오브젝트의 맵 이동 구현 제4주/10.20~ 장애물 오브젝트 구현 및 배치, 주인공 오브젝트와 장애물 오브젝트간 상호작용 구현 제5주/10.27~ 보스 오브젝트 구현 및 AI 구현, 주인공 오브젝트와 보스 오브젝트간 상호작용 구현 제6주/11.3~ 프로토타입 완성 및 테스트 제7주/11.10~ UI 제작, 메인 화면 및 엔딩 화면 제작 제8주/11.17~ 사운드 추가 제9주/11.24~ 실행 확인 및 버그 수정 제10주/12.1~ 버그 수정 및 배포판 완성

16 발 록 런 Q & A

17 발 록 런 Q & A

18 (A:매우잘함,B:잘함,C:보통,D:못함,E:매우못함)
평가항목 평가 (A:매우잘함,B:잘함,C:보통,D:못함,E:매우못함) 발표자료에 포함할 내용을 다 포함했는가? B 게임컨셉이 잘 표현되었는가? 게임 핵심 메카닉의 제시가 잘 되었는가? D 게임 실행 흐름이 잘 표현되었는가? A 개발 범위가 구체적이며, 측정 가능한가? C 개발 계획이 구체적이며 실행가능한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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